로만손 `JE 향수` 글로벌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기업 소개

02.시장 분석

03.글로벌 전략

04. 현지화 전략
본문내용
패션과 가죽상품, 소매/면세점, 와인과 양주, 향수와 화장품, 보석과 시계 분야 등 거의 모든 명품 상품을 취급하는 5가지 포트폴리오 영역 모두 보유
기업경영의 시작과 끝은 브랜드가 중심이라는
경영마인드로 세계적인 브랜드로 육성시키고
궁극적으로는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로
사업다각화를 추진중인 중견기업

“글로벌 명품 회사를 지향,
토탈 패션회사로의 변신이 최종 목표”

로만손 시계로 해외 공략

시계로 유명한 스위스의 공업도시인 로만쇼른에서 영감

1988년 손목시계 제조 및 판매회사로 시작

해외시장) 중동시작 개척을 시작 -> 전 세계 70여개 국 글로벌 비즈니스 구축

국내시장) ‘The watches’ 론칭 -> 자사 고급시계와 수입시계 혼합, 판매

연간 2,500만불 이상의 수출 실적을 올리며 Global 브랜드로 지속적 성장

3대륙(유럽, 아시아, 중동) 130여 개 매장



기업경영의 시작과 끝은 브랜드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

J.ESTINA ‘제2의 도약’

2003년. 주얼리 브랜드 J.ESTINA 론칭

탄탄한 브랜드 스토리 ‘조반나 공주’

20-30대 여성 타깃 , 메스티지 주얼리 브랜드

손연재, 김연아, 소녀시대 등 공주 이미지 모델
참고문헌
화장품산업 세계 시장 동향, 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10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주간 보건산업 동향(Vol.27), 2012
로만손의 성공요인, 한양대학원, 2008
로만손 홈페이지
제이에스티나 홈페이지
베네피트 홈페이지
코트라

기사
샤넬 이만, 100만 달러 향수 공개 위해 본드걸 변신, 2011, 이세정, 셀렙스타일
니깝에 감춰진 사우디 여심 유혹하라, 2012, 김지현, 동아일보
나만의 향을 잡아라 신 향기 대전, 2013, 이유진, 한겨레
도전의 나선 로만선, 2013, 한국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국제마케팅] 로만손 글로벌 마케팅전략
  • 국제마케팅주제: 로만손 (7장 글로벌 마케팅전략 기획)목차1. 주제선정 동기. 2. 로만손 소개 (간단히)3. 시장 분석a.창업 초기 시장상황b.업계의 현황4. 글로벌마케팅 전략 해외진출 사례a. 중동시장진출b. 터키c. 러시아d. 스위스 e. 개성공단5. 해외 마케팅전략a. 제품전략b. 가격전략c. 유통전략d. 촉진전략6. 전망과 문제점1. 주제선정 동기우리 제품의 해외진출에 있어 브랜드 파워에 대한 부재와 낮은 인지도 및 선호도가 부족한 현 시점이

  • [마케팅] 로만손의 해외 진출 마케팅 전략
  • 1. 로만손 소개날로 치열해져가고 있는 세계 시장의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자체 브랜드 육성이 불가피해졌다. 그러나 세계시장에서 브랜드를 알린다는 것은 결코 용이한 일이 아니다. 독자적인 브랜드를 갖고 있다고 해서 얼굴 있는 상품이 될 수는 없다. 해외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시장 진입 초기부터 체계적이고 글로벌한 전략을 계획하고 수행하여야만 한다. 이러한 의미에서 단연 돋보이는 사례가

  • [국제경영전략](주)로만손시계 자사브랜드 수출전략
  • 로만손이 표방하고 있는 이미지는 ‘로만손은 적절한 가격에 스위스 수준의 품질과 디자인을제공하는 기업이다’인데, 이는 ‘코리아파워’를 오히려 배제한 것이다.문화적인 분야에서도 틈새시장을 겨냥하여 제품 전략 중 하나의 악세사리 문화요소와 결부하여 촉진방안을설명하고 있다.5. (주)로만손의 향후 주요한 마케팅과제를 선정하여 구체적인 전략대안을 개발해 보시오.1 Franchising을 통한 현지화 전략 강화로만손의 글로벌 유통전략의 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