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만손 `JE 향수` 글로벌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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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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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기업 소개
02.시장 분석
03.글로벌 전략
04. 현지화 전략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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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과 가죽상품, 소매/면세점, 와인과 양주, 향수와 화장품, 보석과 시계 분야 등 거의 모든 명품 상품을 취급하는 5가지 포트폴리오 영역 모두 보유
기업경영의 시작과 끝은 브랜드가 중심이라는
경영마인드로 세계적인 브랜드로 육성시키고
궁극적으로는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로
사업다각화를 추진중인 중견기업
“글로벌 명품 회사를 지향,
토탈 패션회사로의 변신이 최종 목표”
로만손 시계로 해외 공략
시계로 유명한 스위스의 공업도시인 로만쇼른에서 영감
1988년 손목시계 제조 및 판매회사로 시작
해외시장) 중동시작 개척을 시작 -> 전 세계 70여개 국 글로벌 비즈니스 구축
국내시장) ‘The watches’ 론칭 -> 자사 고급시계와 수입시계 혼합, 판매
연간 2,500만불 이상의 수출 실적을 올리며 Global 브랜드로 지속적 성장
3대륙(유럽, 아시아, 중동) 130여 개 매장
기업경영의 시작과 끝은 브랜드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
J.ESTINA ‘제2의 도약’
2003년. 주얼리 브랜드 J.ESTINA 론칭
탄탄한 브랜드 스토리 ‘조반나 공주’
20-30대 여성 타깃 , 메스티지 주얼리 브랜드
손연재, 김연아, 소녀시대 등 공주 이미지 모델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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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산업 세계 시장 동향, 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10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주간 보건산업 동향(Vol.27), 2012
로만손의 성공요인, 한양대학원, 2008
로만손 홈페이지
제이에스티나 홈페이지
베네피트 홈페이지
코트라
기사
샤넬 이만, 100만 달러 향수 공개 위해 본드걸 변신, 2011, 이세정, 셀렙스타일
니깝에 감춰진 사우디 여심 유혹하라, 2012, 김지현, 동아일보
나만의 향을 잡아라 신 향기 대전, 2013, 이유진, 한겨레
도전의 나선 로만선, 2013, 한국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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