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모터스포츠의 꽃 나스카(NASCAR)의 역사와 성장 확장 전략 브랜드 마케팅 케이스 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미국 4대 프로스포츠(MLB, NBA, NFL, NHL)를 능가하는 모터스포츠,
F1과 함께 모터스포츠의 양대산맥인
나스카(NASCAR)의 성장전략에 대한 케이스 연구발표 PPT입니다
최근 한국에 케이블판권(엑스포츠)을 판매한 내용과
삼성이 타이틀스폰서로 참여한 내용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 목차
-
나스카의 정의와 구성
나스카 시리즈
나스카의 역사
나스카의 브랜드 파워
나스카의 흥행성
- 본문내용
-
*나스카 (NASCAR)
National Association for Stock Car Auto Racing
미국 개조 자동차 경주협회
스탁(Stock. 개조) 자동차의 정의
일반 양산차를 개조한 차량
미국에서 3년 이내에 생산된 세단형 자동차
일반 승용차를 내부만 개조해 출전하는 튜닝카 경주
속도를 내기 위해 마력 (=엔진 출력)을 높이는 것이 튜닝의 핵심
V8 5천900cc 엔진을 기본으로 개조
1970년대 중반 이후부터
겉모습은 양산차, 내부 메커니즘은 경주전용 개조
현재는 플랫폼도 양산차의 것을 쓰지 않음
오직 미국본토에서 생산된 브랜드만 허용
캠리 (도요타) 레이스 참가
쏘나타 (현대. 2005 앨라배마 공장 생산품) 참가자격 획득
영화 폭풍의 질주 - 의 무대
강인식 (2006. 07. 01. 중앙일보)
- 참고문헌
- 강인식 (2006. 07. 01. 중앙일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