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Smoothie King 스무디킹 한국시장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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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Smoothie King 소개
한국시장 규모
성공 마케팅 전략
Smoothie King의 약점
매장방문 인터뷰
본문내용
Ⅱ. What is Smoothie King?

스티브 쿠노가 건강을 위해 여러 과일의 효능을 이용, 개발해 먹던 식사대용식으로 시작, 이 음료에 스무디라는 이름붙이고 1973년 설립
현재 스무디는 보통명사로 사전에 등재
2000년 이후 미국에서 연간 1조원 매출
전 세계 600여 개 매장

Ⅲ. Smoothie King In Korea


진출 현황
2003년 명동 1호점으로 시작
한국시장 : 아시아 진출 교두보)
現 24개 매장
국내 스무디 시장에서 경쟁사가 없음
공격적 오픈(신촌,홍대,건대 잇따라 오픈): 젊은 유동층 빠르게 흡수.주력 마케팅,
집중 공략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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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알뜰한자료잘 활용했습니다.^^
  • dlfod9***
    (2009.11.08 22:0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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