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LeVI’S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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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환경정보분석
2.LeVI’S 마케팅분석
3.성장가능성 예측
본문내용
Macro analysis

Micro analysis

Levi Strauss & Co.
= 리바이(Levi)가 만든 바지(Levi's Pants)


샌프란시스코 본사의 1600여명을 중심으로
전 세계60여 개 국에서 의류제품을 판매하며 약 30,000명의 직원

리바이 스트라우스
코리아

LeVI’S? Korea

리바이스 ASO


STP 전략 – Positioning

LeVI’S는 탭이나 제품 번호로 상품을 분류하여 제품별로 포지셔닝


CASE 1 - Levi's 501의 경우
청바지의 명품 트렌드로 포지셔닝

CASE 2 - 엔지니어드 진의 경우
Traditional이라는 부정적 이미지를  바꾸는데 주력
유행을 앞서가는 청바지라는 포지셔닝 

참고문헌
http://dart.fss.or.kr
http://levi.co.kr
http://blog.naver.com/abcde10
패션머천다이징, 이호정 지음, 교학연구사
NEW FASHION MERCHANDISING, 정상길 지음, 섬유저널
http://myhome.naver.com/levis6/main.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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