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LeVI’S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경정보분석
2.LeVI’S 마케팅분석
3.성장가능성 예측
- 본문내용
-
Macro analysis
Micro analysis
Levi Strauss & Co.
= 리바이(Levi)가 만든 바지(Levi's Pants)
샌프란시스코 본사의 1600여명을 중심으로
전 세계60여 개 국에서 의류제품을 판매하며 약 30,000명의 직원
리바이 스트라우스
코리아
LeVI’S? Korea
리바이스 ASO
STP 전략 – Positioning
LeVI’S는 탭이나 제품 번호로 상품을 분류하여 제품별로 포지셔닝
CASE 1 - Levi's 501의 경우
청바지의 명품 트렌드로 포지셔닝
CASE 2 - 엔지니어드 진의 경우
Traditional이라는 부정적 이미지를 바꾸는데 주력
유행을 앞서가는 청바지라는 포지셔닝
- 참고문헌
-
http://dart.fss.or.kr
http://levi.co.kr
http://blog.naver.com/abcde10
패션머천다이징, 이호정 지음, 교학연구사
NEW FASHION MERCHANDISING, 정상길 지음, 섬유저널
http://myhome.naver.com/levis6/main.ht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