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 LEVI’S의 STP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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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마케팅 원론
LEVI’S의 STP전략
C0NTENT
LEVI’S 기업의 소개
SWOT분석
STP분석
(STP란?, LEVI’S 의 STP전략)
4P 분석
경쟁사 분석(Calvin Klein &잠뱅이)
대안제시
- 9조 Levi’s의 STP전략 -
LEVI’S 소개
Levi Strauss & Co. 는 산하에 세 개의 브랜드를
거느린 의류 생산 및 판매 기업으로, 샌프란시스코
본사에만 1,600여명의 종업원이 있고, 전세계적으로는 30,000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세계적인 기업이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32개의 생산공장과 29개의 소비자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유럽, 아시아에서부터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이르기까지 세계 60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 9조 Levi’s의 STP전략 -
- 9조 Levi’s의 STP전략 -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역사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제품의 차별화
효과적인 전국적 유통망 형성
매니아층 형성
비교적 높은 가격
고객의 needs 파악 못함
Opportunity
Threats
시장선점 및 리더로서의 가능성
소비자의 고급화추구
연예인들의 리바이스 착용
이미테이션 상품
국내 중저가 브랜드의 강세
청바지 전문 브랜드 이외의 인기브랜드 증가
이전출시상품 실패에 따른 부정적 시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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