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드럭스토어 업체 비교 분석을 통한 향후 전망 예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7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드럭스토어란?
2. 드럭스토어의 등장배경
3. 업체선정, 이유
4. 분석(특징, 상품구색, 분위기)
5. 분석결과 비교(공통점, 차이점)
6. 이슈도출
7. 이슈분석
8. 이슈를 통한 향후 전망 예측
- 본문내용
-
드럭스토어란?
사전적 의미는 약국
국내에서는 약국이라는 이미지에 건강&미용의 기능이 추가된 한국형 신종업종
대표적으로 CJ올리브영, 온누리드럭스토어,
GS왓슨스, 코오롱 W스토어가 있다.
드럭스토어의 등장배경
약사법의 개정
진료와 약의 제조의 분리로 인한 약국의 유통영역의
확장
소화제, 감기약, 해열제 등 가정 상비약을 동네
슈퍼마켓이나 편의점에서 팔 수 있도록 규제완화
소비자의 의식변화
Well-being Trend를 갖게 되면서 다양하고
편리하며 자신 몸에 이로운 역할을 요구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 역할에 대한 전문적인 관심을 요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