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QM, 품질경영] KS-SQ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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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KS – SQI 란?
개발배경
조사목적
기대효과
기업사례
롯데시네마
참고문헌
본문내용
KS – SQI 란?
Korean Standard
Service Quality Index 의 약자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서비스산업 전반의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표


우리 나라 서비스산업과 고객 특성을 반영
국내 최초 한국서비스산업 품질평가 조사
내부 고객만족도 및 외부고객만족도까지 측정가능
서비스 품질에 관련된 전략적 대안 제시
KS-SQI는 서비스산업을 특화로 정확성을 높임
핵심 소비 주도 세력인 ‘사이버 고객’ 평가 반영
비대면 위주의 온라인 서비스도 함께 포괄하여 측정하는 종합 지표
참고문헌
롯데시네마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
프라임 경제(www.pbj.co.kr)
노컷뉴스(www.cbs.co.kr)
한국 표준 협회 (http://ks-sqi.ksa.or.kr)
서비스 프로세스 매트릭스 범주별 고객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 논문 /이규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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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세계10대호텔체인
  • 경영. 백산출판사. 1988 박영택. 세계의 품질 선도 기업 8번째 리츠칼튼 호텔, 품질경영. 1998 리츠칼튼 서울 프레젠테이션, 2000년, 리츠칼튼 리츠칼튼 호텔 홈페이지 http://www.ritz.co.kr/ 한국호텔지배인협회 http://www.hotelkorea.or.kr 호텔 & 레스토랑(호텔 정기간행물) http://www.hankooki.com/woman/career/200008/wo20000820153652H10075.htm http://www.ytpark.com/drafting/008.htm http://www.cyan.co.kr/womannet/workingwoman/kimsy.html http://qrec.changwon.ac.kr/main/databank/major/tqm/TQM.htm 포시즌스1.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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