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모델] Offline매장(백화점, 아웃렛 등) 에서의 할인정보 제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Business Overview

2.시장규모분석

3.경쟁,유사모델 분석

4.전략수립

5.예측전망

본문내용
재무관리 3조는 새롭게 창업을 하려고 한다. Saleinfo라는 새로운 회사이다.
Saleinfo는 무슨 회사인가?


What is ‘SaleInfo’?

전국 각지에 숨어있는, Offline매장(백화점, 아웃렛 등) 에서의 할인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주는 Web based model !!

신세계 강남점 – Dupont 셔츠 15000원 특판행사! 장한평 바우하우스 – 리바이스 티셔츠 19000원 특가행사 목동 로데오거리 – CK 청바지 39000원

Why ‘SaleInfo’?


1. 백화점 Sale 판촉 안내문만 기다리는 브랜드 제품구매 선호자 들의 욕구 충족.
2. On·offline Shopping mall 의 Weakness 보완.
3. 정보공유를 통한 소비자들의 알 권리 및 편의성 충족.
4. ‘가격거품’이 만연한 시장으로부터의 소비자 구원.

.
.
시장에서의 Sale제품 비중

시장에서 차지하는 세일제품의 비중이 갈수록 증가.세일가격 구입률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로, 이는 치열한 시장경쟁 상황을 반영하는 것으로, 가격을 통한 소비자 지출 유도가 많아지는 것으로 보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리테일링과 머천다이징 공통] 최근 패션소매업의 주요 이슈에 대한 조사 및 분석
  • 등이다. 국내 뿐 아니라 국제시장을 대상으로 특히, 아시아인들에게 판매할 수 있는 컨벤션센터 같은 상설 쇼핑센터를 운영하는 것도 고려해볼 만하다. 우리나라가 동북아시아의 새로운 패션마켓 형성을 위한 정보발신지로서의 역할수행을 할 수 있도록 한다. 박혜선(2011) 21세기 패션마케팅, 창지사장은영(2012) 패션 유통과 마케팅, 교학연구사박신혜(2009) 패션 마케팅과 머천다이징, 학문사한국컬러앤드패션트랜드센터 http://www.cft.or.kr/

  • [인적자원관리] 이랜드의 조직보상 체계와 기독교적 기업문화에 대하여
  • 등을 거치면서 새롭고 빠르게 변화되는 기업 상황에 있어서 이러한 기독교 문화가 잘 들어맞지 않음을 발견하게 된다. 또한 직원이 수천명 수준이 됐을 정도로 거대 기업이 되어버린 이랜드가 과거의 기독교 문화에만 집착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발상이라는 말이 내부에서조차 나오고 있는 실정이다. 때문에 아래의 글에서 볼 수 있듯이 기업은 이익을 내야한다는 것을 분명하게 밝히고 있다. 또한 어떤 방향으로 성장해야 할지가 나타나 있다. 마케팅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오픈마켓의 의의와 특징, 문제점 및 발전전략(옥션과 G마켓을 중심으로)(A+리포트)
  • 등장으로 세계 어느 곳, 그리고 누구와도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환경의 조성이 가능하게 되었다. 특히 1990년대 인터넷에 등장한 월드와이드 웹(WWW)은 전자상거래 발전에 획기적인 전환점을 마련해 주었다. 웹의 출현으로 정보게시와 제공의 범위에 관한 문제가 해결되었고, 동시에 사용의 편의성도 제공되어 웹을 기반으로 하는 비즈니스의 범위가 보다 넓어지게 되었다.이러한 여러 가지 기술적, 사회적 차원에서의 정보화 진전과 함께 초고속 정보

  • [마케팅]전자상거래가 기존산업에 미치는 영향과 디지털 스위치 전략
  • 비즈니스 모델 개발에 주력해 나가야 할 것이다.아울러 기존 경영자원의 디지털화,기업 프로세스의 통합․단축, 유연한 구조로의 조직재설계를 통하여 고객의 욕구에 즉시 대응할 수 있는 스피드한 디지털 경영시스템의 구축도 중요한 선결과제이기도 하다.전자상거래가 유통업에 미치는 영향유통시장에서는 전자상거래의 등장으로 할인점에 이은 제2의 유통혁명이 전개되고 있다.93년 이후 유통단계의 축소를 통한 할인점의 저가 공세로 기존 유

  • [인터넷마케팅] G마켓의 문제점 및 추구해야 할 전략적 방향
  • 등급제도판매량과 만족등급에 따라 불량 - 일반 딜러- 우수딜러- 파워딜러로 구분하여 각각에 해당하는 혜택 제공 구매자 측면: 마일리지 제도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적립되며, 일정 마일리지부터 G캐시로 전환 하여 구매에 이용가능 신용평가 제도를 통해 거래가 성사될 경우(구매거부없이) 적립되며 점수가 높아지면 쿠폰발행해 주는 혜택을 부여한다.IPACE정 보소비 정보가 생산될수록 더 많은 구매 활동을 유발시킬 수 있으므로 소비 정보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