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콘돔 성공신화 유니더스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31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새로운 전략
7. 향후 전망
본문내용
세계 인구가 2007년 67억 명에서 2050년 90억 명 될 것으로 예상 → 인구증가를 억제하는 피임법 개발 및 실용화로 콘돔의 수요 증가
1981년 발견된 이래 꾸준히 감염자가 증가
에이즈감염의 예방을 위해 콘돔 사용 적극 권장
자유로운 성생활이 급속도로 사회에 퍼졌으나 피임에 대한 인식과 교육 등이 미비해 낙태 성행. 대응책 중 보편적인 피임방법이 콘돔의 사용.

국제기구의 콘돔사용 촉진
성 지식의 높은 이해와 산아제한 목적을 위한 개인적 콘돔수요의 증가
일회성 제품이기 때문에 지속적인 매출 성장 가능
인간의 기본적 욕구에 따른 지속성 You need us

15년간 국제 박람회 참가
시장개척단, 정부차원 해외홍보
KOTRA, 대사관을 통한 정보 확보
거래를 통한 지속적 신뢰관계 구축
자체 플랜트 부서를 통한 설비자동화 확충
후진국 현지공장 설립에 따른 인건비 절감
참고문헌
www.unidusok.com
www.joins.com
www.donga.com
www.mk.co.kr
www.chosun.com
한국 최고의 브랜드(글로벌 브랜드를 꿈꾸는) - 김승범, 흐름출판, 2005
강한 중소기업 DNA가 다르다 - 매일경제 중소기업부, 이지북, 2005
1등을 만드는 사람들 - 머니투데이산업부, 머니투데이, 2005
대한민국을 세일즈 하라 - 한국무역협회, 한국경제신문, 200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UNIDUS 유니더스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 배경과 마케팅 전략 및 성공요인 조사분석
  • Report( UNIDUS 유니더스의 성공 배경과 마케팅 전략 및 성공요인 조사분석 )목 차Ⅰ. 들어가며Ⅱ. 세계 1위의 UNIDUS Ⅰ. 들어가며1.> 유니더스(UNIDUS) 연혁1973.05.23 서흥산업 주식회사 회사설립1980.07.21 일본 T.H.S.C와 의료용 고무장갑 일본지역 독점 공급계약1980.12.01 제 17회 수출의 날 대통령 표창1986.09.23 충북 괴산군 증평읍 용강리 소재 증평공장 기공1988.11.05 콘돔 KS 표시 허가 획득1993.05.23 인도 PASHUPATI SEOHUNG사에 콘돔 플랜트 수출1998.12.23 산업자원

  • [학사][마케팅분석]컬러마케팅 전략 사례와 연구
  • Ⅰ. 서론 Ⅱ. 본론 1. 컬러마케팅의 배경 1) 1980년대 이후 소비자행동의 접근방법의 변화 2)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3)소비변혁시대의 새로운 세대의 등장 2. 기본 컬러의 의미와 컨셉 1) 백색 2) 아이보리 3) 적색 4) 감청색 5) 회색 6) 흑색 7) 베이지색 3. 컬러이미지의 조화(color assort) 4. 컬러마케팅 전략의 사례연구 1) 성공사례 2) 업계 별 선호 색 3) 이색적인 색깔 커뮤니케이션 Ⅲ. 결론 Ⅰ. 서론 괴테는 독일의 대문호로만 알려져 있지만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전략 - 베스킨라빈스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2)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

  • UNIQLO 유니클로 마케팅전략분석과 유니클로 성공요인분석및 유니클로 4P,STP,SWOT분석과 유니클로 기업분석
  • 새로운 유통업체이다. 그렇기 때문에 유니클로의 입장에서는 생산과정을 아웃소싱 주는 것이 더 효과적인 방식 이였기 때문에 그렇게 채택하고 있는 것이다.Q : 소품종 대량방식인데 재고처리는 어떻게 이루어지는가?A : 유니클로가 추구하는 이념 중 재고제로의 목표가 있다. TCM방식과 SCM방식의 결합과 슈퍼스타의 도입으로 재고를 최소화 하자는데 기업의 목적이 있다. Q : 전부 OEM 방식인가? 생산 공장이 없는가?A : 공식적인 자료를 조사한 바로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