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콘돔 성공신화 유니더스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31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새로운 전략
7.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세계 인구가 2007년 67억 명에서 2050년 90억 명 될 것으로 예상 → 인구증가를 억제하는 피임법 개발 및 실용화로 콘돔의 수요 증가
1981년 발견된 이래 꾸준히 감염자가 증가
에이즈감염의 예방을 위해 콘돔 사용 적극 권장
자유로운 성생활이 급속도로 사회에 퍼졌으나 피임에 대한 인식과 교육 등이 미비해 낙태 성행. 대응책 중 보편적인 피임방법이 콘돔의 사용.
국제기구의 콘돔사용 촉진
성 지식의 높은 이해와 산아제한 목적을 위한 개인적 콘돔수요의 증가
일회성 제품이기 때문에 지속적인 매출 성장 가능
인간의 기본적 욕구에 따른 지속성 You need us
15년간 국제 박람회 참가
시장개척단, 정부차원 해외홍보
KOTRA, 대사관을 통한 정보 확보
거래를 통한 지속적 신뢰관계 구축
자체 플랜트 부서를 통한 설비자동화 확충
후진국 현지공장 설립에 따른 인건비 절감
- 참고문헌
-
www.unidusok.com
www.joins.com
www.donga.com
www.mk.co.kr
www.chosun.com
한국 최고의 브랜드(글로벌 브랜드를 꿈꾸는) - 김승범, 흐름출판, 2005
강한 중소기업 DNA가 다르다 - 매일경제 중소기업부, 이지북, 2005
1등을 만드는 사람들 - 머니투데이산업부, 머니투데이, 2005
대한민국을 세일즈 하라 - 한국무역협회, 한국경제신문,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