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경영론] 디즈니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디즈니사의 연혁과 소개
2. SWOT, STP 분석
3. 마케팅전략
-내부,외부 마케팅
-현지화, 표준화 전략
- 기타 마케팅
4. 마케팅사례
- 성공사례
- 실패사례 (유로디즈니)
5. 결론 및 전망
- 본문내용
-
Disney사
창 업 자 : Walt Elias Disney
설립년도: 1923년
소 유 주 : Michael D. Eisner
본 사 : 캘리포니아 버뱅크
매 출 액 : 353억 달러(2006년)
자산규모 : 436억 달러
모 토 : We create happiness by providing the finest in entertainment for people all ages everywhere
디즈니 현황 및 연혁
1923년 오늘날의 월트디즈니社 공식 출범
1928년 월트디즈니 프로덕션 설립
1955년 디즈니랜드 개장
1966년 월트디즈니 사망
1971년 월트디즈니 월드 개장
1982년 EPCOT센터 개장
1983년 도쿄 디즈니랜드 개장
1983년 디즈니 채널 방송 개시
1984년 마이클 아이즈너 월트디즈니 CEO임명
1992년 파리 디즈니랜드 개장
1995년 캐피털시티스-ABC인수
1998년 디즈니 애니멀 킹덤 개장
2005년(3/13) 로버트 아이거 CEO 선임
S T P 분석
Brand Slogan 건전한 즐거움을 제공 한다
Segmentation
미취학 아동 ,어린이 (8~12세) ,청소년 (13~18세)
2~30대 미혼 성인 및 자녀가 없는 기혼성인
2~30대 자녀가 있는 기혼성인, 40~50대
60대 이상
Targeting 미취학 아동 및 어린이 (자녀가 있는 2~30대)
자료평가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alsrn***
(2010.06.05 18:26:46)
- 생각보다 내용이 부실하네요
- sjb***
(2009.05.24 12:27:0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