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투자] Montagu PE & HSB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4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European PE
Montagu PE
Montagu PE & HSBC
Montagu’s Spin-out
- 본문내용
-
Overview
1853년, 영국에서 Montagu & Samuel이라는 이름의 Merchant Bank로 시작하여 그 후 많은 M&A과정을 겪었음.
1992년, HSBC에 인수되어 Montagu Private Equity라는 이름으로 유럽시장의 Buyout을 담당하게 됨.
2002년 3월, HSBC가 미국에 기반을 둔 AEA의 Fund raising에 참여하면서 갈등이 시작된다.
European Private Equity
전통적으로 유럽은 Venture Investing 보다는 Buyout에 초점을 맞춤.
(But, 최근 PE 투자에 있어 Buyout보다는 경영의 효율성 증대에 초점)
2000년 NASDAQ붕괴로 유럽의 PE활동 위축
2002년 PE funds는 ?27.5 billion 모집. (PE funds 중 66%가 Buyout
2003년 초 회복의 기미가 보임
The ability of Buyout firms로 인해 Fundraising, 투자처 발굴.
거대 복합기업의 소형화 추세
대기업의 Core business를 위한 사업구조조정
ex) United Kingdom’s Invensys, French Vivendi
BaselⅡ 시행으로 은행의 riskier lending operations 축소.
Sellers의 합리적인 가격 하향 조정으로 거래의 활성화.
( 축소된 시장 규모에 맞게 예상 가격 재조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