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조사] 중국 LED Lighting 해외 시장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100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산업구조 분석
1. 기존 기업과의 경쟁
1) 산업의 집중도
2) 경쟁기업의 동질성과 이질성
3) 제품 차별화
4) 초과설비
5) 비용구조
2. 잠재적 진입자의 경쟁
1) 자본 소요량
2) 규모의 경제
3) 절대적인 비용우위
4) 제품 차별화
5) 유통채널
6) 정부규제와 제도적 진입장벽
II. HS CODE
1. H.S Code의 개념
2. H.s Code을 찾는 방법
III. 목표시장의 일반환경조사
1. 중국의 전반적인 정보
2. 정치적 환경
1) 일반사항
2) 중국 투자환경의 국제적 비교
3) 더 성숙한 투자 환경으로 도약
3. 경제적 환경
1) 1인당 국민소득
2) 경제성장률
3) 경제안정
4) 물가
5) 임금
6) 조세
7) 일반사항
4. 사회 문화적 환경
1) 인구 및 인구 증가율
2) 종교
3) 인종
4) 통신
5) 문화
6) 언어
7) 문맹률
8) 상관습(1)
9) 상관습(2)
5. 무역환경
1) 중국의 정치조직도
2) 경제
3) 한. 중 교역동향
4) 한. 중 투자동향
5) 2012년 2월 누계 한국의 대중국 성.시별 교역현황
IV. STP전략
1. 세분화(Segmentation)
1) 중국의 인구 분포
2) 경쟁구도 및 주요기업 동향
3) 수입규제
4) 심리/ 행동 양식
2. 목표시장설정(Targeting)
1) 제품 Targeting(표적시장) 상하이
2) 6조의 Targeting 포인트
3) 중국의 크기 조사
4) 중국의 GDP 및 증가율
5) 참고 자료
3. 포지셔닝 (Positioning)
1) 서론
2) LED 기술의 동향
3) LED 특징
4) LED 국내외 시장동향
5) LED 관련특허 현황
6) LED 향후 전망
4. 결론
V. 4P 전략
1. 제품
1) 핵심제품
2) 유형제품
3) 확장제품
4) 표준화와 현지화
5) 기본 인증 제품
6) 디자인
7) 브랜드
2. 가격
3. 유통전략
4. 판매촉진전략(Promotion)
5. 결론
- 본문내용
-
I. 산업구조 분석
1. 기존 기업과의 경쟁
1) 산업의 집중도
현재 중국 내에 수 많은 LED 전구 기업들이 진출해 있으며 여러 가지 중국내의 LED산업의 지원확대 등 국가적으로 LED산업을 촉진 시키고 있으며, 각종 경제개발 계획 속에 각광받는 산업 중 한가지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2016년 까지는 완전히 모든 백열등 W(와트)의 생산 및 반입이 금지되고 유통마저 제한 되기 때문에 더욱 가치있는 산업이 될 전망이다.
현재 2009년 227억 위안 이였던 LED 내수시장이 2010년 17% 증가한 266억 위안으로 중국 LED 시장 규모가 성장하고 있다. 2012년 규모는 414억 위안으로 성장 지속 가능한 산업이 될 것이라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으며 현재 필립스, 오스람 등 여러 나라의 회사가 진출 해 있으며, 우리나라의 LG, 루멘스 등의 대기업은 물론 여느 중소기업도 진출 해 있다.
(LED산업 지속 성장 추세)
중국 정부의 (반도체 조명 에너지 절약 산업 발전 의견) 에 따라 2015년까지 상위 칩에 대해 규모화 생산을 진행하는 기업은 3~5개를 형성하여 산업집중도가 크게 향상될 것이며 자주 브랜드를 확보하고 시장 영향력이 큰 핵심 기업은 10개에 달하는 구도를 형성할 것이다. 따라서 LED 기업들은 많은 벤쳐투자, PE 자본의 관심을 모을 것이며 인수 합병 추세도 점차 두드러질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