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시장조사] 중국 LED Lighting 해외 시장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100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산업구조 분석
1. 기존 기업과의 경쟁
1) 산업의 집중도
2) 경쟁기업의 동질성과 이질성
3) 제품 차별화
4) 초과설비
5) 비용구조
2. 잠재적 진입자의 경쟁
1) 자본 소요량
2) 규모의 경제
3) 절대적인 비용우위
4) 제품 차별화
5) 유통채널
6) 정부규제와 제도적 진입장벽
II. HS CODE
1. H.S Code의 개념
2. H.s Code을 찾는 방법
III. 목표시장의 일반환경조사
1. 중국의 전반적인 정보
2. 정치적 환경
1) 일반사항
2) 중국 투자환경의 국제적 비교
3) 더 성숙한 투자 환경으로 도약
3. 경제적 환경
1) 1인당 국민소득
2) 경제성장률
3) 경제안정
4) 물가
5) 임금
6) 조세
7) 일반사항
4. 사회 문화적 환경
1) 인구 및 인구 증가율
2) 종교
3) 인종
4) 통신
5) 문화
6) 언어
7) 문맹률
8) 상관습(1)
9) 상관습(2)
5. 무역환경
1) 중국의 정치조직도
2) 경제
3) 한. 중 교역동향
4) 한. 중 투자동향
5) 2012년 2월 누계 한국의 대중국 성.시별 교역현황
IV. STP전략
1. 세분화(Segmentation)
1) 중국의 인구 분포
2) 경쟁구도 및 주요기업 동향
3) 수입규제
4) 심리/ 행동 양식
2. 목표시장설정(Targeting)
1) 제품 Targeting(표적시장) 상하이
2) 6조의 Targeting 포인트
3) 중국의 크기 조사
4) 중국의 GDP 및 증가율
5) 참고 자료
3. 포지셔닝 (Positioning)
1) 서론
2) LED 기술의 동향
3) LED 특징
4) LED 국내외 시장동향
5) LED 관련특허 현황
6) LED 향후 전망
4. 결론
V. 4P 전략
1. 제품
1) 핵심제품
2) 유형제품
3) 확장제품
4) 표준화와 현지화
5) 기본 인증 제품
6) 디자인
7) 브랜드
2. 가격
3. 유통전략
4. 판매촉진전략(Promotion)
5. 결론
본문내용
I. 산업구조 분석
1. 기존 기업과의 경쟁
1) 산업의 집중도
현재 중국 내에 수 많은 LED 전구 기업들이 진출해 있으며 여러 가지 중국내의 LED산업의 지원확대 등 국가적으로 LED산업을 촉진 시키고 있으며, 각종 경제개발 계획 속에 각광받는 산업 중 한가지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2016년 까지는 완전히 모든 백열등 W(와트)의 생산 및 반입이 금지되고 유통마저 제한 되기 때문에 더욱 가치있는 산업이 될 전망이다.
현재 2009년 227억 위안 이였던 LED 내수시장이 2010년 17% 증가한 266억 위안으로 중국 LED 시장 규모가 성장하고 있다. 2012년 규모는 414억 위안으로 성장 지속 가능한 산업이 될 것이라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으며 현재 필립스, 오스람 등 여러 나라의 회사가 진출 해 있으며, 우리나라의 LG, 루멘스 등의 대기업은 물론 여느 중소기업도 진출 해 있다.
(LED산업 지속 성장 추세)
중국 정부의 (반도체 조명 에너지 절약 산업 발전 의견) 에 따라 2015년까지 상위 칩에 대해 규모화 생산을 진행하는 기업은 3~5개를 형성하여 산업집중도가 크게 향상될 것이며 자주 브랜드를 확보하고 시장 영향력이 큰 핵심 기업은 10개에 달하는 구도를 형성할 것이다. 따라서 LED 기업들은 많은 벤쳐투자, PE 자본의 관심을 모을 것이며 인수 합병 추세도 점차 두드러질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필룩스 마케팅 성공사례
  • 시장을 목표로 형광전구를 출시하였으나 저가의 유사제품이 인기가 높았으며, 해당 제품은 특허가 없어서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상황이었다. 이를 통해 필룩스는 기술개발의 필요성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고, 1999년 6월 밀라노에서 해외의 데코램프 실상 조사를 실시하였다. 주 조명으로 사용 시 광량이 제한적이었으며, 세계 최초 국제 공인제품이라 표준 규격 없어 호환성 떨어졌기 때문에 시장규모가 작았으며, 시장에는 유사제품으로 저렴한 중국

  • 동부라이택의 멕시코 진출 사례
  • 중국도 2013년부터 단계적 사용금지를 시행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LED 조명 보급률이 2010년 2%에서 2014년 10%에 달할 것이란 게 업계의 관측이다.동부 라이텍 늘어나는 LED수요에 맞춰 대비해야 살아남을 수 있다.동부라이텍은 전 세계적인 LED수요증가 흐름에 맞추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 설비 투자를 늘려 가격 경쟁력과 공급능력 향상을 꾀하고 있다. 이에 적합한 국가로 “밝고 오래가는 LED 조명시장” 멕시코를 선정하였다.멕시코 에너지부는 전

  • [전략경영] FEELUX 필룩스 감성전략 -성공 경영전략 사례 분석
  • 해외(중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도 여러 지사를 보유 하고 있다. 필룩스의 본사/해외지사Ⅱ. 본론1. 필룩스의 경영전략 과정(1) 외부자원 분석1) 조명시장 분석국내 조명 전문가들에 따르면, 세계 조명시장의 증가세가 계속 이어져 오는 2015년에는 2726억 달러 규모의 시장이 형성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한국 조명산업도 이러한 세계시장의 흐름에 발맞추어 2015년 3조9351억 원 규모의 시장 형성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LED, OLED를 제외한

  • [뉴미디어론] 전자책 단말기(E-Book)의 종류와 시장 전망(킨들 VS 아이패드 사례 중심)
  • 시장은 아시아와 중남미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퍼져 나가고 있다. 이에 따라 전자책 시장에 대한 글로벌 기업들의 진출 경쟁도 가속화 될 것으로 판단된다. 장밋빛으로 전망되는 미래 전자책 시장을 더욱 긍정적으로 판단하게 하는 것이 있다. 바로 소비자의 호감도이다. 글로벌 경영전략회사인 보스턴컨설팅그룹(BCG)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독일, 중국 등 전 세계 14개국 소비자 1만3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조사 응답자 중 절반가량인 51%

  • [기계공학] LED산업 발전과 LED 조명 미래동향
  • . 4.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개발을 통해 국가적인 경쟁력을 키워야 한다. ● 참고문헌http://lednews.net/http://news.naver.com/http://photo.naver.comhttp://www.greendaily.co.krhttp://www.todaykorea.co.krhttp://www.mjknews.com/newshttp://www.asiae.co.krhttp://www.dt.co.krhttp://kr.aving.net/newshttp://news.mk.co.kr● 도입● 자료◌ LED◌ LED 조명의 원리◌ LED 적용분야◌ LED 응용분야◌ LED 미래동향◌ LED 기업 시장점유 현황◌ 해외 국가들의 LED 정책● 토의 및 결과● 결론● 참고문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