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차별화전략-싱가포르에어라인 VS 저원가전략-라이언에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싱가포르에어라인/라이언에어 소개

Business Strategy

Operation Strategy

Operation management

결론
본문내용
라이언에어(LYANAIR) 기업 소개
1985년 라이언 가문이 아일랜드를 중심으로 세움.

2008년 현재 유럽을 중심으로 26개국을 운영

Boeing747-800 정원189명 보유대수120대

2007년 이용자 수가 약 4천 300만명. 2008년 5천만명을 목표로 하고 있음.

라이언에어의 Operations전략-내부환경
저가전략으로 성공한 사우스웨스트항공을 벤치마킹 하여 저가전략을 수립해 나감.

저가항공사를 지향하려면 정시성을 높이는 서비스특화정책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 기업분석
  • 관리비 447,343 452,825 514,358 519,536 547,842판매관리비율 17.300% 17.900% 17.100% 16.900% 15.900%순 판 관 비 276,181 277,737 298,498 300,960 313,149판매수수료 171,162 175,088 215,861 218,576 234,693영업이익 214,810 52,141 157,851 57,561 126,984영업이익율 8.300% 2.100% 5.200% 1.900% 3.700%영업외수익 266,068 190,357 342,526 206,872 275,566이자수익 20,242 16,315 17,615 16,094 13,401영업외비용 296,695 264,640 220,312 219,367 261,807이자비용 181,625 140,359 118,695 111,359 128,817경상이익 184,182 -22,141 280,065 45,065 140,743법인세

  • 역발상가치혁신최고가 가격등으로 성공한 기업사례
  • 생산량 50% 향상 효과사례 : 이스라엘 네타핌, 적은 물로 농업 생산량 50% 향상의 가치혁신이스라엘은 석유가 나지 않는 나라.이스라엘의 국시(國是)는 ‘석유가 필요 없는 세상’.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발을 못 붙인다. 100% 전기차만 팔 수 있다.그런데전기자동차의 배터리 충전에 5~6시 간이나 걸려 불편.한 전투기 조종사 출신 직원이 공군폭격기의 재무장 체험을 토대로“왜 배터리를 충전하려고 할까? 갈아 끼우면 빠르지 않을까?” 제안. 2007년 Bet

  • [경영전략] 진에어의 성공요인과 나아갈 방향
  • 에어는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대중적인 항공사, 합리적인 소비자가 선택하는 실용적 항공사가 목적이다. 또한 Global Standard 수준의 안전성을 제공하며, 효율적인 저원가 구조 확립을 우선으로 하는 항공사이다. 진에어는 현재 중단거리 위주의 전략이며, 현재 제주-서울 노선이 가장 수익이 높다. 또한 좌석 배정 시스템으로 타 항공사와 차별화를 두어서 기존의 질서를 파괴하고, 신선한 제품 창조를 취지로 하였으며, 비용절감에 중점을 두었

  • [관광경영전략] 항공사의 내,외부환경분석을 통한 사업부 전략 방안 연구-진에어(Jin Air) 항공사 사례
  • 전략 현황(1) 진에어 설립 목적 및 경영 전략진에어는 누구나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대중적인 항공사, 합리적인 소비자가 선택하는 실용적 항공사가 목적이다. 또한 Global Standard 수준의 안전성을 제공하며, 효율적인 저원가 구조 확립을 우선으로 하는 항공사이다. 진에어는 현재 중단거리 위주의 전략이며, 현재 제주-서울 노선이 가장 수익이 높다. 또한 좌석 배정 시스템으로 타 항공사와 차별화를 두어서 기존의 질서를 파괴하고, 신선한 제품 창

  • 에어아시아 경영분석및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에어아시아 해외 글로벌 마케팅전략
  • 전략➀ Product➁ Price➂ Place➃ Promotion(3) 에어아시아 글로벌 전략➀ 글로벌 전략(4) 현지화 전략(한국, 일본, 인도네시아)➀ 한국에서의 현지화 전략➁ 일본에서의 현지화 전략➂ 인도네시아에서의 현지화전략(5) 위기관리전략3. 경쟁사와의 경영전략 비교(지역별 주요 저가항공사 특징 및 비교분석)(1) 저가항공사 시장의 성장(2) 주요 저가항공사 특징➀ 에어아시아(Air Asia)➁ 사우스웨스트항공(southwest)➂ 라이언에어(Ryanair)➃ 제주 항공결 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