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KTF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 기업소개
2. 현재 이동통신산업의 위치
3. 재무제표
4. 4P전략
5. SWOT
6. 경쟁사 분석
7. KTF 의 향후 전략 과제
- 본문내용
-
1-(7) KT 매출실적
KT의 현재상황
- 오랜 수익기반인 전화사업은 가입자와 트래픽의 감소추세가 계속돼 수익저하에 일조
- KT는 초고속인터넷 및 이동전화 가입자의 조기 확보와 메가TV 등 핵심 성장사업의 고객기반 확대에 힘쓴 결과 마케팅 비용이 전년 동기 대비 1,146억원 증가
앞으로의 계획
- KT는 지난해 11월말 출시한 선택형 요금제로 고객가치를 제고하는 한편, 5월부터 음성형 SoIP를 내놓을 계획
- 메가패스 결합상품 판매, 네비게이션 제휴 마케팅, 그리고 다양한 양방향서비스를 통해 와이브로 활용성을 높이는 한편, 서비스 지역도 꾸준히 확대해 하반기까지 수도권 17개 도시 전체에 적용할 계획
- 그간 확보해 온 고객기반의 유지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향후 비용통제 및 효율적 자원배분을 통해 수익구조 개선에 적극 노력할 방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