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마케팅]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환경분석
상황분석
프로모션 분석
IMC 진행방향
- 본문내용
-
시장 상품 분석 & 자사제품
제품명 : 처음처럼(두산)
도수 : 20%
출시일 : 2006년 2월 7일
제품 원료 및 특징
- 암반수 알칼리 환원 공법을 이용하여
세계 최초 100% 알칼리 환원수로 만든 소주
판매량
- 06년 7월 15일,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병 돌파
- 전국 11%, 서울·수도권 21% 점유율 상승
소비자 분석 &주제 선정 배경
(남자의 과반수 )
참이슬F주세요(4) 많다.(여자의 과반수)
참이슬F(4)+참이슬(2)(47.5%) >소주한병주세요(1)
처음처럼주세요(3)는 단 10%
이미 주문부터 4배이상 차이가 난다. (점유율과 유사)
뭐줄까요라는 질문
참이슬주세요(2+4)
(대상-전 자료 1번그룹)
즉 소주한병주세요의경우에도 참이슬을 시키는 비율이8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