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처음처럼마케팅전략,처음처럼해외진출전략,소주시장,소주시장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제품&기업설명
02 선정 이유
03 시장조사
04 환경분석
05 진출방법
06 시사점
07 Q&A
본문내용
1.기업소개

-롯데 주류는 1926년 강릉합동주조설립과 함께 시작하여 소주를 비롯해 청주, 과실주, 와인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종합주류회사입니다.

-현재 CEO는 이재혁 사장.

2. 연혁
-1920 강릉합동주조㈜설립
-1973 경월주조㈜로 상호변경
-1985 ㈜두산백화 출범
-1993 ㈜두산경월 출범
-1995 일본 소주 수출 개시
-2006 알칼리환원수 소주 처음처럼 시판
-2009 두산으로부터 처음처럼 경영권 인수(롯데주류 출범)
-2011 롯데칠성음료, 롯데주류 합병(6년 연속 소주 수출 1위 달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진로소주의 일본진출전략,진로소주해외마케팅,진로소주일본마케티전략,소주해외진출전략,일본진출사례분석
  • 전략2) 가격 전략3) 촉진 전략4) 유통 전략바. 일본에서의 성공 요인사. 경쟁사분석아. 중국시장 진출배경자. 마케팅전략(중국)차. 중국에서의 성공 요인카. 해외진출전망타. 진로소주의 향후 장기적 과제3. 결론※ 참고문헌서론 기업선정이유국제화 시대에 발맞추어 국내기업들은 해외진출 및 현지국의 기업과의 합작 등을 통하여 보다 넓은 해외시장으로의 새로운 진출을 모색하는 기업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새로운 시장에 처음 진입하고

  • [국제경영] 진로소주(진로재팬)의 일본진출전략
  • 해외진출 및 현지국의 기업과의 합작 등을 통하여 보다 넓은 해외시장으로의 새로운 진출을 모색하는 기업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새로운 시장에 처음 진입하고자 할 때 반드시 갖추어야 할 전제조건은 무엇보다 차별화된 기업전략과 경영노하우 그리고 선진화된 기술습득 뿐만 아니라 현지국의 기업들과의 경쟁에 있어 한발 앞선 경영 전략수립과 다양한 수요층 확보를 위해 필요한 사업 및 마케팅 전략을 들 수 있다.그러나 국내기업의 해외진출은

  • [국제경영] 진로 재팬 Japan의 성공요인
  • 진출 배경 (1) 문화적 환경 11. 진로본사 인터뷰(2) 경제적 환경4. 일본시장 현황 (1) 진로Japan의 성장과정 및 진출현황(2) 진로소주 일본 수출량 연도별 추이 12.진로Japan이 나아가야할 방향(3) 진로의 일본 수출액 연도별 추이5.진로Japan 시장진입 전략 13.조원 역할분담과 느낀점(1) SWOT분석 (2) STP 분석 14.참고자료, 사이트 ① 세분화 (Segmenting)② 목표시장선정(Targeting)③ 포지셔닝 (Positioning)(3) 마케팅 믹스 (4P)① 제품전략② 가격전략③ 촉진전

  • [경영전략] 한국기업의 해외진출 전략
  • 해외마케팅을 지속적인 전략으로 펼쳐나가면서 판매의 기본이 되는 영업망 구축에 큰 노력을 기울였다. 그 1단계는 93년부터 94년까지의 약 1년 동안의 기간으로 해외시장 침투를 목적으로 한 수출, 수입상을 통한 간접유통판매 전략의 실천이었다. 이 시기는 해외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기 위해, 기존 시장에 보다 많은 수출 루트를 통해 진출하는 것이 관건이었다. 그러다 보니 Open Market을 지향, 다(多)Buyer전략을 채택할 수밖에 없었다. 94년말부터 96

  • [국제경영] 진로의 일본주류시장 진출 사례 분석
  • 해외진출 및 현지국 기업과의 합작을 통하여 넓은 해외시장으로의 새로운 진출을 모색하는 기업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새로운 시장에 처음 진입하고자 할 때 반드시 갖추어야 할 전제조건은 무엇보다 차별화된 기업전략과 경영노하우 그리고 선진화된 기술 습득뿐만 아니라 현지국의 기업들과의 경쟁에 있어 한발 앞선 경영 전략수립과 다양한 수요층 확보를 위해 필요한 사업 및 마케팅 전략을 들 수 있다.본 보고서에서는 먼저 ㈜진로가 유통망 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