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소주 마케팅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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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처음처럼 소주 마케팅전략 제안
목차
1. 거시환경분석
2. 시장 분석
3. 3C 분석
4. SWOT 분석
5. 핵심성공요소도출
6. 마케팅 목표 수립
7. STP 전략
본문내용
1. 거시환경분석(PEST 분석)
P
성년 나이 만20세에서 만 19세로, 소비자 층의 확대
최근 불가피한 소주 값 인상 움직임
E
경기 침체로 인한 술 소비 증가
전 세계경제 위기로 인한 수출 위축 우려
S
과거에 비해 개방적인 가치관과 자유로운 분위기
아직 존재하는 유교적 사고관
T
SNS 발달로 인한 마케팅 활동 영역 확대
기술 발달로 인한 불법 소주 제조 우려

전반적인 소주시장 환경에 대해 알아보았고, 이제 소주 시장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자.

<중 략>

6. 마케팅 목표 수립
브랜드 충성도가 낮은 20대, 20대를 나타낼 수 있는, 20대에게 적합한 새로운 이미지를 확립하자!

처음처럼의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켜서, 시장점유율을 30%이상으로 확장시키자

20대 에게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처음처럼 문화를 만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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