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화학 Z-IN(지인)의 마케팅 전략 -LG화학의 인지도를 이용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3 / 2019.12.24
- 4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LG 화학 소개
2. Z:IN 소개
3. Z:IN 글로벌 현황
4. 경쟁사(KCC) 분석
5. SWOT 분석
6. STP 전략
7. 4P 전략
8. 성과
- 본문내용
-
Z:IN 소개 (목 표)
프리미엄
친환경
전문성
신뢰성
NO.1
House Total Solution
Brand
소비자와의 꾸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문제를 프리미엄, 친환경 인테리어 자재를 제공하여 해결해주고 소비자의 요구에 앞선 전문적인 기능,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브랜드 이름과 제품 및 서비스를 함께 기억하고 생활공간을 함께 만들어 가는 믿을 수 있는 동반자로 신뢰할 수 있도록 만듬으로써 종합 솔루션 회사로 도약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
.
.
.
글로벌 현황
1.중국
1.1993년 중국 진출
2.PVC,ABS,창호재 등 현지 생산법인
3.남경 전지공장 증설
4.PARTNERSHIP 구축 추진
2.미국
1.2005년 최초 미국 인조 대리석 하이막스 생산공장을 설립
2.안정적인 매출 기반, LG화학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주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