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미샤 비비크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 정 동 기
2.환 경 분 석
3.SWOT 분 석
4.목표설정 및 전략
5.STP 전 략
6.4P M I X
7.결 론
- 본문내용
-
선정동기 및 목적
최근 젊은 층 사이에서 부는 쌩얼 열풍
화장품 업계에서 비비크림의 부각
미샤의 주력상품으로 떠오름
미샤의 비비크림 성공을 위한 전략
제품분석 - 비비크림이란? -
천연원료를 기초로 한 크림 + 메이크업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특수 제품.
영양크림, 선크림, 프라이머, 베이스, 파운데이션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다기능 제품.
자연스런 피부톤 유지, 화장을 안 한 듯 유지되는 커버력, 촉촉함을 지속시켜주는 보습력 .
미샤 M비비크림
■ 회사명 : 에이블씨앤씨
■ 출시일 : 2007년 2월
■ 표시성분 : 파라옥시안식향산에스텔,
페놀시에탄올
■ 용 량 : 50ml
■ 가 격 : 8,800원
■ 유 통 : 미샤 매장, 주요 온라인쇼핑몰
■ 특 징 : 결점커버,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대이션 대용■ 촉 진 : 체험단 모집을 통한 구전마케팅
- 참고문헌
- ■ 자체 설문 조사 ■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 에이블시엔시 http://www.able-cnc.com/ ■ 한국화장품 공업협회 http://www.kcic.or.kr/ ■ 더데일리코스메틱 http://thedailycosmetic.com/ ■ 포털싸이트 (네이버,야후,다음) ■ 각종신문기사 참조(매일경제, 한국일보, 경향신문) ■ 언론재단 http://www.kinds.or.kr/
자료평가
- 마케팅적 전략에서 접근하여 작성되었네요 그런데 현재 시장동향 외부환경 분석이 되었으면 좋을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 nowz***
(2010.01.25 17:3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