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11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동기 및 목표설정
2.환경분석
우유시장 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사 및 경쟁제품 분석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매일유업 기업분석과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분석
3.STP 전략
4.4P MIX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결론 및 한계점
6.참고문헌 및 자료
- 본문내용
-
선정동기 및 목표설정
2007년 5월 바나나우유 시장 점유율 20% 달성하여 2위의 자리에 있으며 이를 발판으로 시장에서 NO.1 차지하고, 매일유업의 새로
운 동력원이 됨.
우유시장 분석
■ 설문지에 의하면 75%정도가 우유를 먹고,먹는 사람들 중 흰 우유가 59.8%,
가공우유가 34.4%, 발효유가 5.8%로 나타났다.
그리고 웰빙 열풍에 따라 흰 우유 시장이 크게 성장하였고 가공우유시장은 서서
히 감소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2006년 전체 우유시장 : 1조 7500억원 규모
- 참고문헌
-
매일유업 홈페이지
한국방송광고공사
한국체인산업협동조합
최윤경 - 상호작용을 활용한 pop광고의
유형에 대한 소비자 반응연구
한국경제신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