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제품 선정 이유
Ⅱ.기업 및 제품 소개
Ⅲ.외부분석
-시장환경 분석
-산업분석
-경쟁사 분석
Ⅳ.내부분석
-SWOT분석
-STP분석
-4P분석
Ⅴ.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Ⅰ.제품 선정 이유
1.Well-being Trend
2.바나나 다이어트의 붐
3.바.하.의 마케팅 활동 부재
Ⅱ.기업 및 제품 소개
대한민국 정부의 ‘종합낙농개발사업’을 통해 만든 유가공업체
우유, 발효유, 육아식품, 커피, 주스, 두유, 음료, 치즈, 와인, 유아복, 외식분야 사업
.
.
.
8.이벤트- 2)바하를 모아 동전을 모아
이벤트명 : 바하를 모아 동전을 모아
진행기간 : 두달 정도 Test를 거쳐
장기간 Project로 실시 가능성 검토
참여대상 및 방법
-가정 배달 소비자 : 일주일간의 바하
PET병(5개)을 모아주시면 한 달에
2,000원 할인
-매장 방문 소비자 : 바하 PET병 10개
를 모아오시면 500원 동전을
드립니다.
바.하. 용기의 재활용 인식
그린 캠페인을 통한 친환경 이미지 확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