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1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2년전으로 돌아가봅시다
고정관념이 깨지자,
그리고
이대로 간다면..
하지만,이런 우리의 기대
다시,2년 전으로 돌아가봅시다
냉정한 그들로 인해,
그래도 성공이었습니다
새로운 싸움의 시작
대안 _01 더 공격적으로?
또 소비자들에게 우리의 USP는
바나나 우유의 위치
결국, 우리가 절반의 성공밖에 할 수 없었던 이유
대안 _02 감성적 접근?
이미 경쟁자는
새로운 싸움에는 새로운 무기가 필요합니다
'음료'와 '우유' 구매 이유의 차이를 생각해보자
이렇게
이렇게 하지 않으면 안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전략설정
컨셉
만약에
시안 A
시안 B
- 본문내용
-
이제 대한민국에는 하나가 아닌, 두개의 바나나 우유가 존재하게됐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하면 이 얄미운 35년 부동의 1위의 콧대를 꺾어줄 수 있을까요?
우리만의 USP를 가지고 2년 전보다 더 공격적으로 나간다면 어떻게 될까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