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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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2년전으로 돌아가봅시다
고정관념이 깨지자,
그리고
이대로 간다면..
하지만,이런 우리의 기대
다시,2년 전으로 돌아가봅시다
냉정한 그들로 인해,
그래도 성공이었습니다
새로운 싸움의 시작
대안 _01 더 공격적으로?
또 소비자들에게 우리의 USP는
바나나 우유의 위치
결국, 우리가 절반의 성공밖에 할 수 없었던 이유
대안 _02 감성적 접근?
이미 경쟁자는
새로운 싸움에는 새로운 무기가 필요합니다
'음료'와 '우유' 구매 이유의 차이를 생각해보자
이렇게
이렇게 하지 않으면 안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전략설정
컨셉
만약에
시안 A
시안 B
본문내용
이제 대한민국에는 하나가 아닌, 두개의 바나나 우유가 존재하게됐기 때문입니다

어떻게 하면 이 얄미운 35년 부동의 1위의 콧대를 꺾어줄 수 있을까요?

우리만의 USP를 가지고 2년 전보다 더 공격적으로 나간다면 어떻게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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