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포먼 그릴 TEFAL 테팔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방 용품 산업 현황 - 국내
2.주방 용품 산업 현황 - 국외
3.History of SALTON
4.GEORGE FOREMAN
5.LICENSE MARKETING
6.LICENSE MARKETING 성공사례
7.FOREMAN GRILL
8.TEFAL
9.SALTON vs. TEFAL
10.Conclusion
- 본문내용
-
주방 용품 산업 현황 - 국내
가격경쟁 출혈로 인한 지속적 제품개발 저조
백화점이나 대형 할인매장에 특판 코너형태로 진출
주방용품 전문점 시장 위축
개인 고객이 아닌 외식산업 업체 위주
해외 브랜드의 직접 마케팅
Ex.) Tefal, Fissler
주방 용품 산업 현황 – 국외
코쿠닝 트렌드 – 가족 & 친구의 소중함
미국 & 유럽 - 야외 주방용품 판매량 증가
NPD 조사 – 야외 여가활동 선호
Licensing 제품 증가
홍콩 – ODM방식과 Licensing 방식
인터넷 판매량 증가
History of SALTON
1831 Ingraham? brand name on time products used since 1831
1926 1st pop-up toaster introduced by Toastmaster?
1947 Salton? brand introduced
1988 Current Corporation founded
1991 Initial public offering
1993 Breadman? and Juiceman? acquired
1996 Block China? acquisition
1998 July, Completed recapitalization
1999 January, Completed Toastmaster acquisition
2000 July, Completed Sonex? International acquisition
August, Completed Stiffel? lighting products acquisition
September, Completed Relaxor? acquisition
January, Completed agreement to exclusively distribute Welbilt? products
2001 May, Announced our intention to acquire Pifco Holdings?, PLC in the UK Visit Salton Europe
2007 Completed acquisition of Applica Incorporated
자료평가
- 시장조사에대한내용은 하나도 없으니 사업계획서로 참고하실분들은 다운받지 마세요
- ksju***
(2011.02.25 11:27:4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