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TeFaL 테팔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1.테팔의 선정동기

본 론
1.테팔에 대한 소개
2.테팔의 마케팅 전략
3.테팔 관련 기사&광고
4.경쟁사 & 마케팅전략

결 론
1.느낀점
2.앞으로의 전망
본문내용
TefaL의 선정 동기

-친근한 글로벌 브랜드 테팔

-한국 진출시 현지화 전략에 대해
알기 위함




-어원
테프론 (Teflon) + 알루미늄(Aluminium)
= 테팔 (TEFAL)

프랑스 그룹 세브의 대표적 브랜드

1997 국내 진출

-'2008 GFK 아시아 넘버원 브랜드
어워드'를 수상





그룹 SEB





그룹 세브(Groupe SEB)의 전략

1)Product Leadership
자신들이 만들어내는 어떤 제품이든지 세계 일류의 상품이길 겨냥하고 만들어낸다. 우리들의 상품의 일류화는 혁신에 기초하고 있으며, 그 혁신은 우리를 차별화하고 부가가치를 만든다.






2)World Leadership
지역브랜드와 국제 브랜드를 통해서 상호 보완식으로 각각의 위험 요소를 떨어뜨림.
지역별 시장의 특성을 생각하여 지역과 맞는 브랜드를 진출 시키고 있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가 세분화되어있지 않구.
    자세한 분석이 없다.

    조금 더 보충해야할것 같아서.. 별2개 드림~!
  • poo***
    (2009.10.15 13:14:10)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테팔의 한국시장 현지화 전략
  • “마음을 사로잡는 아이디어” 의 한국시장 현지화 전략목 차Ⅰ. 서론 1. 선정기업2. 선정동기3. 테팔(Tefal)소개4. 테팔 약력5. 그룹 세브(Groupe SEB)소개Ⅱ. 본론 1. 테팔의 전반적 마케팅 전략2. 한국 시장에서의 Tefal(1) 한국시장 진출(2) 한국 시장에서의 현지화 전략Ⅲ. 결론 1. 한국 주방용품 시장에서의 마케팅 성과2. 시사점 & 향후방향Ⅰ. 서론 1. 선정기업: Tefal(테팔)- 프랑스 그룹 세브(Groupe SEB)2. 선정이유: 테팔(TEFAL)은 프라이팬, 다리미,

  • [국제마케팅] 보국전자 보온요, 전기장판의 중동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수출 전략
  • 국제 무역에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수요와 공급의 상호충족원칙에 철저히 입각하여 큰 수요의 개연성이 있는 시장에 품질이 검증된 가능성 있는 제품을 공급하자는 것이었다. 이제 우리 팀에 의해 수립된 전략이 단순한 경진대회의 출품작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제 현업의 수출활동에 활용되어 대한민국이 수출대국으로 우뚝 서는데 일조하기를 바란다.보국전자 보온요/전기장판의 중동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 수출 전략목 차1. 아이템 소개 1.

  • [글로벌마케팅]국제제품전략 방안과 사례
  • 전략과 사례제품의 글로벌표준화전략은 진출하고 있는 전 세계시장에 통용될 수 있는 표준화된 제품을 개발, 진출시키는 전략이다. 이 전략은 비록 각 현지국 시장마다 어느 정도 상이한 특성을 지니고 있지만 기업의 촉진노력에 의해 현지국 소비자나 사용자들로 하여금 자사제품의 특성을 선호하게끔 만들 수 있다는 논리에 근거한다. 표준화전략은 제품수정에 요구되어지는 비용을 절감시켜 주는 반면, 현지국 소비자들을 자사 제품의 특성을 선호

  • [국제마케팅] MTV 글로벌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표-2경영현지화전략적 차원부가가치활동의 이전 확대자회사 의사결정권한 확대관리적 차원인력이 현지화(현지인 확대)경영관리 방식의 현지화MTV 글로벌마케팅 전략세계 분포- MTV 유럽 (22개 서로 다른 방송채널)- MTV 라틴아메리카 (북부, 중부, 남부)- MTV 이탈리아 (최고의 광고수익 창출)- MTV 만다린 (영어, 중국어)- MTV S.E.A (홍콩, 인도네시아 등 9개국)- MTV India (인도, 방글라데시, 중동, 테팔 등)- MTV Japan- MTV Korea인도네시아방송

  • [홍보론] 필립스 Phillips 주방가전제품 PR기획서
  • 전략 필요6> Concept & Slogan1. Concept Stylish한 당신의 Smart한 Self-Love~2. Slogan3S (Stylish Smart Self-Love)7>Strategy1. 전문지에 이성적 소구를 호소2. 네이버 카페 필립스 키친 의 활성화3. 필립스체험단의 확대4. 언론과의 호의적 관계 형성, 제품 PR 보도 자료로 적극적인 언론노출8> PR Tactics1. 전문지에 이성적 소구를 호소까다로운 신세대 주부나 싱글 족에게 구애하기에 입소문마케팅만으로는 뭔가 부족하다. 따라서 전문가의 의견이나 이성적 소구에 호소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