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TeFaL 테팔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7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1.테팔의 선정동기
본 론
1.테팔에 대한 소개
2.테팔의 마케팅 전략
3.테팔 관련 기사&광고
4.경쟁사 & 마케팅전략
결 론
1.느낀점
2.앞으로의 전망
- 본문내용
-
TefaL의 선정 동기
-친근한 글로벌 브랜드 테팔
-한국 진출시 현지화 전략에 대해
알기 위함
-어원
테프론 (Teflon) + 알루미늄(Aluminium)
= 테팔 (TEFAL)
프랑스 그룹 세브의 대표적 브랜드
1997 국내 진출
-'2008 GFK 아시아 넘버원 브랜드
어워드'를 수상
그룹 SEB
그룹 세브(Groupe SEB)의 전략
1)Product Leadership
자신들이 만들어내는 어떤 제품이든지 세계 일류의 상품이길 겨냥하고 만들어낸다. 우리들의 상품의 일류화는 혁신에 기초하고 있으며, 그 혁신은 우리를 차별화하고 부가가치를 만든다.
2)World Leadership
지역브랜드와 국제 브랜드를 통해서 상호 보완식으로 각각의 위험 요소를 떨어뜨림.
지역별 시장의 특성을 생각하여 지역과 맞는 브랜드를 진출 시키고 있음.
자료평가
- 자료가 세분화되어있지 않구.
자세한 분석이 없다.
조금 더 보충해야할것 같아서.. 별2개 드림~! - poo***
(2009.10.15 13:14:1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