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모레퍼시픽 저가브랜드 `이니스프리` 저가화장품 시장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5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화장품 시장분석
1) 화장품의 정의
2) 화장품의 환경적 변화   
3) 화장품시장 유통
4) 화장품 시장 향후 전망


2. 연구의 이유와 목적


3. 기업분석
1) 이니스프리 기업소개
2) 이니스프리 화장품의 종류 및 특징

4. 경쟁사 분석


5. 전략
1) STP 분석
2) 4P 분석
3) SWOT 분석

6. 향후 발전방향 및 전략 제시
1) 향후발전방향 및 전략  
본문내용
화장품이란?
① 인체를 청결 또는 미화
② 용모를 밝게 변화
③ 피부 모발의 건강을 유지 또는 증진 등을 위하여
인체에 사용되는 물품으로써 인체에 대한 작용이
경미한 것으로 정의
사용목적
피부의 청결, 미화를 위해서 또는 자신의 아름다워지려는 욕망을 만족시키기 위해서 사용하는 것이다.

종류
기초 화장품 - 화장수, 로션, 클렌징, 팩 등

모발 화장품 - 헤어린스, 샴푸, 염모제 등

메이크업화장품 - 파우더, 아이라이너, 립스틱

바디화장품 - 바디오일, 바디로션, 바스토너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모레 퍼시픽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목 차Ⅰ. 기업의 선정1. 아모레 퍼시픽 소개2. 주요 연혁 3. 제품군4. 사업 형태Ⅱ. 일반현황분석 (산업구조분석)1. 아모레 퍼시픽의 산업 현황- 국내- 해외 : 미국, 일본, 프랑스, 중국2. 시장분석 - 시장 점유율3. 경쟁사 - LG 생활건강 제품군- LG 생활건강의 실적, 매출액Ⅲ. 환경분석 1. SWOT 분석 Ⅳ. 향후 전략적 이슈1. STP - 현재 기업의 이슈, 대응 전략2. 4P분석을 통한 향후 전략 Ⅴ. 결론Ⅵ. 자료출처Ⅰ. 기업의 선정화장품 산업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 마케팅에 핵심역량을 집중하여 마몽드,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등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글로벌 브랜드의 전략화를 지속하게 된다. 이후 감성화된 브랜드인 한방화장품 설화수, 미장센, 이니스프리 등을 선보이게 되고 프랑스에서의 롤리타렘피카의 성공, 라네즈의 중국시장의 프레스티지 브랜드화, 미국 중심가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 등으로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2)상호변경① 1993년 3월 사업목적의

  • [마케팅] 저가화장품 미샤의 마케팅 성공사례
  • 저가 브랜드숍의 선두주자였던 미샤의 경우 매출 760%, 영업이익 540%, 당기순이익 579% 성장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이루어냈다.2005년 이후에는 민간소비의 회복으로 화장품 시장 또한 회복세를 보였으나, 소득수준의 양극화 현상이 심화되어 국내 화장품 시장은 고가의 프리미엄 화장품과 저가화장품 시장으로 양분되었다. 실속 구매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저가 브랜드숍을 선호하면서 시장이 커지자 2005년 중순부터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대기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사례및 경영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향후전망연구
  • “아모레퍼시픽”중국진출 마케팅 성공사례< 목차 >1. 아모레퍼시픽 개요(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2) 아모레퍼시픽의 기업문화2. 중국화장품 시장분석3.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배경4.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사례5.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 연구(1)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경영전략요약(2) 표준화전략(3) 고급화전략(4) 유통전략6.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아모레퍼시픽 STP전략 분석(1) Segmen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및 국내 마케팅사례와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및 이니스프리 향후나아갈방향 제언 -이니스프리 마케팅사례 연구
  •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사례(1) 프로슈머 마케팅(2) 포지셔닝전략(3)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전략(4) SNS 홍보전략(5) 마케팅믹스 4P전략6. 이니스프리 해외시장진출 마케팅 4P사례 (인도시장진출)(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향후 나아갈방향 제언1.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이니스프리는 2000년 아모레퍼시픽에서출시된 국내 최초 자연주의뷰티 브랜드이다.이니스프리는 일반적으로 화장품이 가지고 있던 화학용품이라는 선입견을 뒤바꾸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