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론] 아시아나 항공의 전략적 제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항공산업에서의 전략적 제휴배경
전략적 제휴의 목적
전략적 제휴의 형태
전략적 제휴의 효과
본론
항공사 제휴 추이
STAR ALLIANCE
아시아나 항공
참조 : 대한항공 제휴
결론
아시아나 항공 제휴의 성공요건 분석
향후 추진 방향
본문내용
제휴 성과 및 분석
세계 최대규모의 회원사 노선망 연계 글로벌 네트워크 형성
편의시설 연계 등으로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 제공
회원사의 활용 – 연계수송체계 확보, 간접취항 노선 확대
3,100만 불의 추가 수입, 900만 불의 기여효과 기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항공사 전략적제휴- 글로벌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 항공사고객Designed by JennieINDEX항공사 전략적 제휴의 강점&약점Airline Strategic Alliance ConceptTypeObjectCaseConclusionglobaldomesticThe case of Airline allianceDesigned by JennieINDEXAirline Strategic Alliance Star Alliance (스타얼라이언스)1997년 스타 얼라이언스 창립유나이티드항공, 루프트한자 중심설립초기-외형확장전략설립후기-내부 결속력 강화가장 규모가 큰 네트워크화2003년 아시아나 항공 가입스타얼라이언스 17개 회원사매일 세계 139개국 795개소 이상의 행

  • [시장조사] 항공 운송 산업 국내 외 시장조사 및 향후 시장 전망과 발전 방향(A+레포트)★★★★★
  • 항 공 운 송 산 업목 차1.항공산업이란 무엇인가2.항공운송산업의 규모와 특성3.항공운송산업의 전략적제휴 유형4.항공사의 글로벌제휴 그룹 사례1.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2.재무제표 분석3.항공운송산업의 S-C-P분석4.정부정책의 영향5.요금체계 비교1.Southwest Airlines2.Northwest Airlines3.성과비교ⅰ) 요금체계 비교ⅱ) 경영성과1.항공수요 전망2.발전방향(정책과제)3.최근이슈※ 보론(광고 및 홍보)Ⅰ 개 관Ⅱ 세계시장(미국)Ⅲ 국내시장Ⅳ 향

  •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분석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 전략적제휴 전략1) 아시아나항공과 제휴한 호텔힐튼 패밀리 (힐튼호텔, 콘라드호텔, 힐튼 가드 인 등)인터콘티넨탈그룹 (인터콘티넨탈호텔, 홀리데이인호텔 등)메리어트인터내셔널 그룹(메리어트호텔 등)래플스호텔체인샹그릴라호텔체인스타우드 및 기타 유명 호텔한국지역호텔 약 20여개아시아나 항공은 메리어트의 26번째 제휴회사임2) 메리어트의 국내시장 진출서울 서초구와 부산 해운대에 하나씩 위치하고 있다.메리어트는 전세계 주요

  • JW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메리어트호텔 향후전략제안
  • “JW 메리어트호텔”마케팅 성공사례 연구INDEX1. JW 메리어트호텔 기업소개 2. JW 메리어트호텔 기업현황 3. 메리어트호텔의 성공요인분석4. JW 메리어트호텔 SWOT분석(1) Stren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s5.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1) 이벤트마케팅(2) SNS활용 마케팅(3) 전략적제휴를 통한 마케팅전략 (아시아나항공과의 전략적제휴)6. 메리어트의 차별화된 마케팅전략(1) 외부마케팅 전략(2) 내부마케팅 전략7. 결론 및 향후전략 제안1. JW 메리어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전략적 제휴 비교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전략적 제휴목 차Ⅰ. 서 론 Ⅱ. 항공사의 전략적 제휴가. 항공사 전략적 제휴의 배경나. 항공사 전략적 제휴의 유형다. 항공사 전략적 제휴의 효과Ⅲ. 본론가.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비교분석1. 마케팅 전략2, SWOT분석나.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전략적 마케팅 제휴의 비교1. 대한항공의 전략적 제휴 - 스카이팀2. 아시아나항공의 전략적 제휴 - 스타얼라이언스Ⅳ.시사점1. 서 론 글로벌화가 진행됨에 따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