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론, 홍보론] 포털사이트 다음 pr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2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Portal circumstances

2.Current State of Daum

3.UCC PR Activity of Daum

4.Proposal
본문내용
Current State of Daum
Search– The Status of Daum is declining because of Naver 지식 in - Search

Many users
of
Naver Search

Increase
In
Naver Contents


Revitalization
of
user contents
(Mail,café,blog etc)


Diminish of Advertisement
benefit

Mail – A Change
in Netizon’s Propensities

Decrease in E-mail’s Attraction

Community – Decline of Daum Café because of the change in User’s IT Trend

PC 통신
Internet Community
Individual Media


Strength
Secure the many members
-High Recognition
-Existing Data
-Leader in Movie data
among other portal sites
-Technology in Ucc Tool

.
.
.
Threat
-The activity of movie web site
(Youtube, Pandora)
-Concentrated advance on movie file
of later business
-Improper contents
(the Copyrigh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방송대] 위기 관리에 필요한 PR의 테크닉을 자세하게 설명하시오yu
  • 이해: 공중관계와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책과 길, 2002김식예.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새 경영 이념」, 서울: 전국경제인연합회. 1981. 김형열. 「정책학」. 서울:법문사, 1990. 나운택. PR전략에 따라 위기를 기회로 활용할 수 있다. 「제일 기획」, 통권 168호, 1989. 12. 신타근 「한국기업의 특성과 과제」. 서울: 서울대학교출판부. 1984. 윤희중, 「PR론」, 서울 : 이화여자대학교 출판부, 1984.차배근, 「커뮤니케이션학 개론 (下)」, 서울 : 세영사, 1993.

  • [의료관리] 의료광고 어디까지 허용해야 하는가
  • 론이고 의료소비자인 국민들에게 지대한 영향을 미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허위 과장광고로부터 국민들을 보호하려는 목적의 의료광고 규제가 오히려 의료공급자간의 경쟁을 가로막아 국민들의 경제적 이득을 저해한다는 주장이 의료계를 비롯한 우리 사회 일부에서 꾸준히 제기되었다. 과연 이런 주장에 힘입어 의료광고가 대폭 허용될 때 의료수요자인 국민들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지 생각할 시점에 이르렀다.광고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 [졸업논문][PR론, 신문방송학] 기업 PR (광고홍보) 연구
  • 졸업논문기업 PRCORPORATE PR과 목 명: PR론학 과: 신문방송학과담당교수: 제 출 일: 06년 4월 5일제 출 조:- 목 차 -들어가는 말Ⅰ. 기업 PR이란? - 기업 PR의 중요성 / 역사Ⅱ. 기업 문화 1. 기업 이미지2. 기업 아이덴티티-기업정체성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세 가지 영향 3. 기업 인지도(명성)Ⅲ. 기업 PR의 영역 및 기능1. 기업 PR의 홍보 체계2. 기업 PR의 기능Ⅳ. 기업 PR의 종류1. 기업 문화2. 기업 PR Communication의 분류1) Internal PR/ External PR- 사보, 인

  • [PR론] 로또 광고홍보
  • 여러 가지 홍보 방법을 이용해서 로또에 대한 정보를 알리고 수익을 창출하였다. 로또의 PR중 눈에 뛰는 부분은 각 사회적인 분위기에 따라서 PR의 방법 또한 변화해 갔다는 것이다. 일관 되게 수익성을 위한 활동을 목적으로 한 PR이 아닌 사회적인 문제에도 관심을 갖는 로또 사업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 변화를 위한 노력은 높이 살만 하다. http://blog.naver.com/hongene.do?Redirect=Log&logNo=60010588661www.naver.comwww.empas.co.krhttp://www.komasmedia.co.kr

  • 소비자관계형성을 통한 성공적인 MPR전략 분석
  • 론 : MPR은 기업의 전체가 아니라 부분일 뿐이다.소비자는 기업의 실체를 보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홍보와 PR, 즉 겉으로 보여지는 것을 보고 기업을 판단하게 된다. MPR조사를 통해서 기업이 어떤 방식으로 자신들의 이미지를 만들고 관계형성을 유도하는지 알게 되었다. 그들이 보여주고자 하는 바는 기업의 진정한 실체와는 다르다. 최근 발생한 폭스바겐 사태처럼, 겉으로는 좋은 기업 일 수 있지만, 속으로는 많은 문제와 이슈들을 가지고 있고, 비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