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EPS 의 마케팅전략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DEX-
Ⅰ. 4C
Ⅱ. STP
Ⅲ. 마케팅 전략 컨셉
Ⅳ. 마케팅 전략
Ⅴ. 커뮤니케이션 전략
Ⅵ. 매체 전략
- 본문내용
-
구글과 월마트는 세계 1등 브랜드 임에도 불구하고 유일하게 한국 시장에서는 성공할 수 없었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결과가 있을 수 있었던 까닭은 구글과 월마트의 뒤에서 네이버와 이마트의 철저한 현지화전략이 있었기 때문이죠. 세계 N0.1 브랜드도 대한민국에서는 1등 자리를 내주었는데 왜 유독 영어능력 평가시험만큼은 수입산 브랜드가 인정받고 있을까요? 토익천하인 대한민국 영어평가시험 시장에서 우리방식으로 개발된 텝스, 토종 브랜드 텝스를 위한 2008년 마케팅전략을 지금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Ⅰ. 4C 분석
① Consumer
1) 초·중·고생의 응시비율이 증가
2) 영어능력평가시험 응시자 270만명 중
텝스 응시자는 오직 8%
- 2007년 10월 대전일보가 조사한 연도별 영어능력 평가시험 응시자 현황을 통해 소비자 분석을 해보면 초.중.고생의 응시비율이 2000년에 비해 62배 이상 비약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초.중.고생의 응시비율이 증가했다는 것은 우리가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Taget 층이 그만큼 넓어지고 다양해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2007년 영어능력 평가시험의 응시자는 총 270만명에 달하고 있지만 텝스의 응시자는 이 중 8%뿐이라는 것도 눈여겨 볼 부분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