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NHN의 한국성공과 일본, 중국 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NHN 기업소개
2. 국내사업현황
3. 해외시장 진출
4. NHN 해외 사업 : 일본
5. NHN 해외 사업 : 중국
6. 결론
- 본문내용
-
NHN 기업소개
2002년 코스닥 시장 상장
시가총액 11조원
외국인 지분 51%
직원 2,086명
2007년 11월 기준
.
.
국내 사업 현황
Naver
당시 포털시장은
야후와 다음에 의해 양분
후발 주자인 네이버는
특별한 수익모델이 없는 상태
Hangame
단숨에 온라인 게임시장의
스타로 등극
그러나 빠른 외형적 성장세를
뒷받침할만한 내부 역량 부족
한게임은 네이버의 풍부한 자금과 인력으로
폭증하는 회원 수를 무난히 소화 가능
네이버는 수익 모델의 부재를 해결하는 동시에
한게임 회원을 편입하여 방문자수와 클릭수를 늘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