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소비자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hapter1. 선정동기
Chapter2. 기업소개
Chapter3. 제품소개
Chapter4. SWOT
Chapter5. STP
Chapter6. 4P&광고분석
Chapter7. 정보처리 과정
Chapter8. 결론
- 본문내용
-
선정동기
.
참신하고 새로운 컨셉의 인터넷 UCC광고로 등장.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최근 공중파 TV 방영.
.
.
제품소개
1.색소를 넣지 않은 바나나 천연 과즙우유
2.우유와 과즙의 본연의 색으로 노랗지 않음
.
4.백설탕이 아닌 결정과당, 액상과당 사용
설문지 내용
바나나우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품은?
바나나우유 중 가장 선호하는 제품은?
위와같은 선택을 내린 이유는?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광고를 본적이 있습니까?
광고를 접하게 된 경로는?
광고를 접한 후 든 생각은?
광고를 본 후 제품을 구매의 여부
구매를 하는 이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