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소비자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ter1. 선정동기
Chapter2. 기업소개
Chapter3. 제품소개
Chapter4. SWOT
Chapter5. STP
Chapter6. 4P&광고분석
Chapter7. 정보처리 과정
Chapter8. 결론
본문내용
선정동기
.

참신하고 새로운 컨셉의 인터넷 UCC광고로 등장.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최근 공중파 TV 방영.


.
.
제품소개

1.색소를 넣지 않은 바나나 천연 과즙우유

2.우유와 과즙의 본연의 색으로 노랗지 않음

.

4.백설탕이 아닌 결정과당, 액상과당 사용


설문지 내용


바나나우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품은?

바나나우유 중 가장 선호하는 제품은?

위와같은 선택을 내린 이유는?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의 광고를 본적이 있습니까?

광고를 접하게 된 경로는?

광고를 접한 후 든 생각은?

광고를 본 후 제품을 구매의 여부

구매를 하는 이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마케팅전략
  •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분석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분석바나나 우유시장 NO.12012년시장 점유율 50%이상 달성2009년시장 점유율 40%대 진입2007년 말시장 점유율 25% 이상시장세분화표적시장위치화심리도식적 변수 행동적 변수 ■ 2차 표적 시장나이와 생애주기성별성격구매자의 상태인구통계학적 변수 10~20대 독특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 간식으로 가공시유 음용 여부■ 1차 표적 시장 30대 이상의 소비자 웰빙족 가능성 있는 잠재

  • [광고매체기획론] 매체기획의 환경분석(브렌드사례를 중심으로)
  • 소비자 트랜드 변화시간이 흐름에 따라 소비자들의 취향 및 관심사도 끊임없이 변화한다. 매체기획도 여기에 맞추어 이루어져야 한다.경쟁사 동향경쟁사는 우리와 같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주체이다. 경쟁사의 현 상황에 따라서 매체기획은 달라진다.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회사 외부 요인바.하가 법적, 재도적으로 문제가 되는 경우는 없었고 반대로 서울우유에서 바.하가 히트치고 나서 뒤늦게 따라서 출시한 ‘내가 좋아하는 하얀 바나나

  • [소비자행동론] 인지적 학습과 행동주의적 접근
  • 소비자들의 경향1 인지적 학습 – 소비자 학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시장의 리더 상표 다른 상표를 경험해 보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강조1 인지적 학습 – 가설검증 모형의 마케팅 시사점시장의 점유율이 2위 또는 그 이하인 상표 소비자들로 하여금 가능하면 많은 탐색과 학습을 하도록 부추겨야 한다.1 인지적 학습 – 가설검증 모형의 마케팅 시사점이에 관련된 원숭이 실험 하나,바람직한 목표(바나나)목표지향적 행동(바나나를

  • [크리에이티브 전략] 포지셔닝 CF
  • 소비자타사의 냉장주스를 이용하는 소비자 및 잠재고객3.광고의 메시지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나왔던 우리나라의 탑 스타 독고진을 모델로 하여 최고의 스타는 최고의 음료수만을 마신다는 것을 강조하였다. 즉, 콜드는 최고가 마시기 때문에 최고의 냉장주스라는 것을 강조하였다.4.Creative 평가‘최고의 사랑’에서 광고를 촬영하고 있는 듯한 포맷의 영상을 통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고 오렌지를 베어 무는 장면 뒤에 콜드주스를 이어

  • 타문화와 비교한 한국문화의 특징
  • 소비자행동」, 명경사, 2009이학식 외, 「소비자행동」, (법문사 : 파주), 2006네이버 지식백과 남방 생활의 표현으로서의 주거 건축 (중국문화답사기 1 : 오월지역의 수향을 찾아서, 2002.8.7, 다락원)네이버 지식백과 우리나라의 가옥구조의 특성 (한국의 자연지리, 2012.12.30, 서울대학교출판부)김태식 한국 문화의 특성과 과제 (홍익대출판부)임경순, 2009, 「한국문화의 이해」, (한국외국어대학교출판부 : 서울)임종원 외, 2003, 「소비자행동론」, (경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