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영캐주얼 브랜드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의식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4 / 2019.12.24
- 26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연구 주제
2. 연구 동기
3. 연구 목적
4. 연구모형
5. 연구가설
6. 활동내용
7. SPSS 분석
① 상관관계분석
② 요인분석
③ 독립성검증
④ 두 모집단 평균차이 검증(T)
8. 주관식 문항 해석
- 본문내용
-
1. 연구 주제
영 캐주얼 브랜드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의식 조사
2. 연구 동기
각종 광고매체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분야가 바로 의류 브랜드이다. 의류브랜드, 특히 영 캐주얼의 광고가 소비자에게 어떠한 영향을 끼치며, 광고모델 선정, 선호도의 기준 등에 의문이 생겼다.
3. 연구 목적
영 캐주얼의 선호도, 구매 의향 등을 선정하는 기준을 보다 명확히 파악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