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뚜레쥬르의 마케팅과 향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11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마케팅전략
6. 마케팅성과
7. 향후 전략
본문내용
불어로 매일 매일 이란 뜻
“냉동 반죽의 도입”--> 신선한 빵을 제공
우수 프렌차이즈 신용 평가에서 2년 연속 AAA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회 연속 1위를 획득
2002년 12월에 정통 유럽형 카페 투썸 플레이스
(A Twosome Place) ---브랜드 런칭
카페 뚜레쥬르 멀티 베이커리 숍 화
심벌 마크
프랑스 전원의 느낌을 극대화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편안하며 부담 없는 매장을 형상화
로고 타입
심벌마크와 기타 다른 디자인 요소와의 조화와 가족성을 고려하여 특별히 제정
냉동 생지 기법은 세계적으로 국내 유일의 CJ와 일본의 2개 업체에 한정
뚜레쥬르는 관습가격을 고려한 중저가의 전략을 취하고 있다. 또한 뚜레쥬르 포인트 카드와 여러 가지 제휴를 통해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로는 KTF 멤버십카드, LGT 멤버십카드, 국민카드, CJ 삼성카드가 있으며 각각의 할인율은 KTF 10%, LG 텔레콤 10%, 국민카드 10%(18,000원 이상 구매 시), CJ카드 (삼성, 비씨, 시티, 국민) 10% 이다. 고객의 준거 가격을 맞추기 위해서 타 경쟁업체와의 가격과 동일한 수준으로 취하고 있다.
TIS라 불리는 인터넷기반의 선진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구축
참고문헌
www.tlj.co.kr
www.foodservice.co.kr
www.delinews.co.kr
www.nso.go.kr
www.seri.org
www.donga.com
www.seoul.co.kr
www.hankyung.com
www.chosun.com
www.fnnews.com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스토리 - KMAC, 2008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시장 - 김재홍 외, 하나금융, 제189호, 200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뚜레쥬르 마케팅 4P,SWOT,STP분석과 뚜레쥬르 마케팅 개선전략제안과 뚜레쥬르 향후방향과 나의의견
  • 뚜레주르마케팅전략보고서1. 서론 (1) 뚜레쥬르 브랜드 선정이유 / 중요도그림1. 1인당 연간 쌀 소비량> 은 국내 1인당 쌀 소비량이 감소하는 것을 보여준다. 반면, 에서는 제빵업체의 매출액이 점점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밥보다는 더 빠르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빵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 [마케팅] 뚜레쥬르의 마케팅전략과 향후 개선방안
  • 뚜레쥬르는 종로, 선릉점을 시작으로 역삼, 연대, 천호, 방배점을 오픈하였고 도심가를 중심으로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또한 뚜레쥬르의 글로벌화를 위해 2004년 미국에 해외 1호점을 연 이후 현재 미국과 중국에 각각 4개의 직영점이 진출해 있고 2007년에는 베트남 호치민에 진출했다.7. 향후 개선방안(1) 개선방안현재 소비자들은 1위 기업인 파리바게트에 대한 이미지가 강하게 심어져 있기 때문에 공격적 마케팅이 필요할 것으로 사료된다. 맛있음,

  • 뚜레쥬르 마케팅 7P전략과 STP분석 및 향후시사점
  • 뚜레쥬르 마케팅 7P전략과 STP분석 및 향후시사점-CONTENTS-1. 뚜레쥬르 소개2. 뚜레쥬르 브랜드 핵심역량3. 뚜레쥬르 마케팅 STP전략(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4. 뚜레쥬르 마케팅 7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4) Promotion(5) Process(6) Physical Evidence (7) People5. 결론 및 향후시사점1. 뚜레쥬르 소개1993년 제일제당이 삼성 그룹에서 분리되기 시작하던 때 생겨난 브랜드인 뚜레쥬르는 프랑스어로‘매일매

  • 뚜레쥬르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 분석과 뚜레쥬르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 - 뚜레쥬르 마케팅 연구
  • 뚜레쥬르 마케팅사례와향후 마케팅전략 수립^목차^1. 뚜레쥬르 소개2. 시장트렌드 분석3. 뚜레쥬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4. 뚜레쥬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뚜레쥬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1) SNS활용 마케팅전략 수립(2) 여성고객 공략전략 제시(3) 브랜드 PR전략 제시1. 뚜레쥬르 소개‘매일매일’을 뜻하는 프랑스어 뚜레쥬르에서 유래된 CJ푸드

  • 뚜레쥬르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뚜레쥬르 4P,SWOT전략분석및 향후시사점 분석레포트
  • 뚜레쥬르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목차 >서론1. 뚜레쥬르 선정배경2. 뚜레쥬르 기업소개(1) 뚜레쥬르 브랜드 소개 (2) 연혁3. 경쟁사분석 (파리바게트)본론뚜레쥬르 해외진출사례분석(1) 미국진출전략(2) 중국진출전략(3) 베트남진출전략(4) 동남아시아 진출전략2. 뚜레쥬르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3, 뚜레쥬르 마케팅믹스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결론1. 시사점 및 나의의견2. 참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