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뚜레쥬르의 마케팅과 향후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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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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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마케팅전략
6. 마케팅성과
7. 향후 전략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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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어로 매일 매일 이란 뜻
“냉동 반죽의 도입”--> 신선한 빵을 제공
우수 프렌차이즈 신용 평가에서 2년 연속 AAA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회 연속 1위를 획득
2002년 12월에 정통 유럽형 카페 투썸 플레이스
(A Twosome Place) ---브랜드 런칭
카페 뚜레쥬르 멀티 베이커리 숍 화
심벌 마크
프랑스 전원의 느낌을 극대화하여 소비자로 하여금 편안하며 부담 없는 매장을 형상화
로고 타입
심벌마크와 기타 다른 디자인 요소와의 조화와 가족성을 고려하여 특별히 제정
냉동 생지 기법은 세계적으로 국내 유일의 CJ와 일본의 2개 업체에 한정
뚜레쥬르는 관습가격을 고려한 중저가의 전략을 취하고 있다. 또한 뚜레쥬르 포인트 카드와 여러 가지 제휴를 통해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로는 KTF 멤버십카드, LGT 멤버십카드, 국민카드, CJ 삼성카드가 있으며 각각의 할인율은 KTF 10%, LG 텔레콤 10%, 국민카드 10%(18,000원 이상 구매 시), CJ카드 (삼성, 비씨, 시티, 국민) 10% 이다. 고객의 준거 가격을 맞추기 위해서 타 경쟁업체와의 가격과 동일한 수준으로 취하고 있다.
TIS라 불리는 인터넷기반의 선진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구축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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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tlj.co.kr
www.foodservice.co.kr
www.delinews.co.kr
www.nso.go.kr
www.seri.org
www.donga.com
www.seoul.co.kr
www.hankyung.com
www.chosun.com
www.fnnews.com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 스토리 - KMAC, 2008
지속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시장 - 김재홍 외, 하나금융, 제189호,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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