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파파존스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08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APAJOHN’S History
2. PAPAJOHN’S KOREA
3. PAPAJOHN’S Analysis
4. SWOT/ 4P Analysis (Papa John’s,Pizza Hut, Domino’s)
5. Problems and Marketing Strategy
본문내용
■1984년 : Indiana 주 Jeffersonville의 John Schnatter가 창업

■1986년 : 켄터기 주의 첫번째 프랜차이즈

■1997년 : ACSI 미국 외식업체 대상 고객만족도 1위

■2000년 :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부문 고객만족도 1위, 품질1위

■2006년 : 3년 연속 ‘올해의 베스트 프렌차이즈’ 선정

■2006년 : 8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점포당 매출은 업계1위)

■현재 15개국 시장과 49개주에 3,000개의 레스토랑 운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 『파파존스』의 국내시장진출과마케팅 전략I. 서 론1. 기업 선정 이유2. 기업 소개II. 본 론 1. 국내 피자시장 분석2. 마케팅 전략 분석1) STP 2) SWOT3) 4P 3. 성과 분석III. 결 론1. 성공 요인2. 문제점 및 해결방안1. 기업선정이유피자 업계뿐만 아니라 패스트푸드, 패밀리 레스토랑 등 외식업종마다 해외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서로 각축전을 벌이며 이미 시장의 상당부분을 잠식하고 있으며 외식업뿐만 아니라 유통업, 서비스업에도 이미 상당

  •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4P,STP,SWOT)
  • 분석4남성여성상대적으로 피자를 좋아하지 않음.배달 소비가 많음.자주 구매하지 않음.피자 선호도가 높음.동반 소비유행에 민감.구전효과가 높음.2012-08-07ㅍ성별.소비자분석경쟁사 분석.피자헛도미노 피자파파존스피자에땅임실치즈피자2012-08-072012-08-071.피자헛피자업계 1위브랜드 파워 9년간 1위업계 최초 핫박스 시스템 도입약60% 가 직영점2012-08-071. 쿠폰제, 제휴카드를 통한 가격할인2. TV광고를 통한 인지도 향상3. 촉진을 위한

  • [마케팅원론] Pizza Hut(피자헛)마케팅 분석 및 경쟁사 분석
  • 피자헛마케팅 분석 및 경쟁사 조사- 목차 -Ⅰ.서론 1. 피자헛소개 1) 피자헛 유래 2) 피자헛 심볼 3) 피자헛 한국진출 역사 2. (주)한국피자헛 소개 1) 회사개요 2) 경영철학 3) VISION 4) 기업문화 5) 메뉴소개 3. 시장환경 분석 1) 시장현황 2) 최근 5년간 현황 Ⅱ. 본론1. 상황분석1) 외부환경분석 2) 내부환경분석 3) SWOT 분석 2. 경쟁자 비교분석1) 미스터피자 2) 도미노피자 3) 파파존스 Ⅲ. 결론1. 신시장의 마케팅 1) 컨셉 1 - 잠재적인 실버시장 2)

  • [광고] `피자에땅` 광고비판 및 개선
  • 파파존스 6표 5.1% 4.도미노피자 3표 2.5%5.기타 1표 0.8%6.피자에땅 0표=> 소비자들은 피자에땅의 ‘1+1마케팅’을 통해 한 판의 가격만 지불하고 나머지 한 판은 공짜로 얻어간다는 생각에 피자에땅 피자를 구입한다. 또한 위의 설문조사를 보면 소비자들은 피자에땅에 대해 어느정도 인지하고 있으며, 피자에땅은 배달 전문 업체로 인식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3. 광고내용 및 효과 분석, 광고비판3-1.광고내용 분석광고 전략의 구성요소 - 표적수용자,

  • [마케팅전략피자헛 마케팅잔략
  • 마케팅전략, 이벤트 및 서비스가격 면에서 분석3. 피자헛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까지 생각하며 준비4. 제로 소비자에게 믿음이 가는 서비스 제공~1. 환경분석 Five – Force 분석1. 기업간 경영(1) 미스터 피자 : 100% 손으로 즉석 제작. Show를 통한 즐거움 제공(2) 성신제 피자 : 웰빙 붐에 맞춘 피자로 급성장2. 신규진입기업의 위협외국의 파파존스 피자도 국내 상륙을 앞두어 치열한 경쟁 예상3. 대체품의 압력 : 다른 외식산업들이 그 대체품으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