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피자헛 마케팅잔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피자헛 선정이유와 분석요소
1. 피자업계 관리 능력 업계 1위 유지 원인이 있다고 판단
2. 환경, 맛, 신제품, 마케팅전략, 이벤트 및 서비스
가격 면에서 분석
3. 피자헛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까지 생각하며 준비
4. 제로 소비자에게 믿음이 가는 서비스 제공~
Five – Force 분석
1. 기업간 경영
(1) 미스터 피자 : 100% 손으로 즉석 제작. Show를 통한 즐거움 제공
(2) 성신제 피자 : 웰빙 붐에 맞춘 피자로 급성장
2. 신규진입기업의 위협
외국의 파파존스 피자도 국내 상륙을 앞두어 치열한 경쟁 예상
3. 대체품의 압력 : 다른 외식산업들이 그 대체품으로 위협성 가짐
4. 구매자의 교섭력 : 소비자의 선택에 의존하므로 구매자 교섭력 큼
5. 공급자의 교섭력 : 특별한 메뉴로 공급자를 따로 선별
불고기 피자
초기에는 수퍼슈프림, 콤비네이션 피자와 같은 외국
피자만 존재
서구의 전통음식이던 피자를 한국 음식인 불고기와
접목시켜 탄생
출시 초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으며 단시간 내에
피자시장의 대표 메뉴
리치골드 1,2
계속되는 불황에 외식업계는 엄청난 타격을 받고
있는 상황
이런 상황에서 불황타개를 위해 피자헛은 리치골드
출시
피자의 고급스러움과 촌스러운 고구마의 결합이
소비자의 눈길 끔
신제품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며 선도기업의
위치 유지
자료평가
- 괜찮은자료이네요~많은요약감사요
- realatt***
(2012.11.07 23:07:5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