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5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마케팅 전략 분석.
1.STP 및 Positioning Concept.
2.마케팅 수행전략
마케팅 전략 (Marketing Mix)-4P
마케팅 전략 상황분석.
1.시장 환경 및 시장의 특성
2.경쟁자의 시장전략
3.자사의 전략자원(경쟁우위)
경쟁사 분석.
1.피자헛
2.도미노 피자
3.파파존스
4.피자에땅
5.임실치즈피자
자사 전략 배경에 대한 보완.
1.SWOT 분석
2.자사의 전략 자원에 대한 보완
- 본문내용
-
마케팅 전략 상황분석.
상황분석
외식산업의 성장.
80년대 후반 –합작투자 & 대형화
외국브랜드 상륙
외식산업의 시스템화
90년대 초반 -다각화된 시장경쟁
전통음식의 패스트푸드화
해외브랜드 대거 진출
현재 - 무한경쟁시대
Concept의 필요
Innovation의 필요
ㅎ현 시장 상황.
*피자시장 BIg3의 강세.
(피자헛,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배달 시장의 강세.
ㅍ피자시장 점유율.
피자 업계 Big 3 매출액 변화 추이(단위 : 억 원)
Big 3 브랜드 매장 개수
연령.
20대 – 가장 소비량이 많음. 외식문화가 뿌리내려져 있음.
10대 & 30대 – 외식문화가 일반적이지는 않으나 자주 먹는 계층
그 외 – 가족과 함께거나 단체 일 경우 피자를 가끔 먹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