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마케팅 전략 분석.
1.STP 및 Positioning Concept.
2.마케팅 수행전략

마케팅 전략 (Marketing Mix)-4P

마케팅 전략 상황분석.
1.시장 환경 및 시장의 특성
2.경쟁자의 시장전략
3.자사의 전략자원(경쟁우위)

경쟁사 분석.
1.피자헛
2.도미노 피자
3.파파존스
4.피자에땅
5.임실치즈피자

자사 전략 배경에 대한 보완.
1.SWOT 분석
2.자사의 전략 자원에 대한 보완

본문내용
마케팅 전략 상황분석.

상황분석

외식산업의 성장.

80년대 후반 –합작투자 & 대형화
외국브랜드 상륙
외식산업의 시스템화
90년대 초반 -다각화된 시장경쟁
전통음식의 패스트푸드화
해외브랜드 대거 진출
현재 - 무한경쟁시대
Concept의 필요
Innovation의 필요

ㅎ현 시장 상황.

*피자시장 BIg3의 강세.
(피자헛,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배달 시장의 강세.

ㅍ피자시장 점유율.

피자 업계 Big 3 매출액 변화 추이(단위 : 억 원)
Big 3 브랜드 매장 개수

연령.

20대 – 가장 소비량이 많음. 외식문화가 뿌리내려져 있음.
10대 & 30대 – 외식문화가 일반적이지는 않으나 자주 먹는 계층
그 외 – 가족과 함께거나 단체 일 경우 피자를 가끔 먹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스터피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중심으로 변화 시도브랜드 슬로건 ‘Love for women’으로 변경피자업계 부동의 1위였던 피자헛을 넘어섬 기존의 판촉 전략을 강화 +새로운 마케팅 전략 참고문헌 및 자료출처.미스터피자 홈페이지 http://www.mrpizza.co.kr/시티신문http://www.clubcity.kr/news/articleView.html?idxno=20072아주경제http://www.ajnews.co.kr/uhtml/read.jsp?idxno=20091211111711839065634가지 성공브랜드 이야기 - 조중연 외 2인 作한국PR기업의 역사와 성공사례 - 김병희 이종혁 作 / 출판사 : 나남Q & A

  •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분석및 전략제안4p.swot,stp
  • 차 례기업분석            기업의 연혁제품점포 및 매출현황시장 점유율시장분석피자시장의 트렌드시장의 구성 / 특성마케팅 분석사업적 전략4P‘s분석전략분석미스터 피자 SWOT미스터 피자 S.T.P추천전략미스터 피자 추천전략미스터피자 연혁1990년 주) 한국미스터피자설립. 이대점 오픈1996년 가맹사업시작 상인점 외 8개 오픈1999년 회사로고 캐릭터변경, 미스터피자 100호점 오픈2000년 중국북경 미스터피자 건국문점 오픈2003년 007

  • [경영] 마케팅성공사례(미스터피자)
  • 목차1. 선정이유2. 기업 소개3. 시장 환경 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4P 분석7. 마케팅전략제안8. 향후전망1. 선정이유: 최근식음료 시장에 있어 여성소비자는 웰빙 트랜드의 확산으로 인하여 더욱 중요한 타겟으로 부상하였다. 이러한 여성과 먹거리 트랜드를 정확하게 반영한 우리나라의 미스터 피자가 마케팅 전력을 적절하게 이용한 것 같아 선정하였다.2. 기업소개(1) 기업연혁1990 ㈜한국미스터피자 설립, 이대점 오픈1995 계열사 ㈜아바론코

  • [미스터피자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미스터피자 한국,해외(중국,동남아) 마케팅전략 분석과 전략제안 레포트
  • 미스터피자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분석INDEXI. 서론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2. 미스터피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보고서요약Ⅱ. 본론1. 미스터피자 국내시장 마케팅전략(1) 미스터피자의 전략(2) 마케팅 전략1) 미스터피자 마케팅믹스 4P 전략2) 스타마케팅3) 차별화 마케팅4) 여성타겟 마케팅2. 미스터피자 해외시장 마케팅 사례(1) 중국진출 마케팅사례1) 중국시장 상황분석2) 중국기업과의 합작투자3) 미스터피자 중국

  • 미스터피자,여성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r. Pizza Introduction to Management Contents IntroductionMissionCEO’s Management PrinciplesOrganizational StructureLeadership StyleControlling ProcessInnovationDo you want to work for Mr. Pizza?General evaluation about Mr. Pizza Introduction1990 Opening of the First Mr. Pizza in Ewha, KoreaIntroductionMr. Pizza China2000 Opening of the First Mr.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