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기획서] 애완동물 건강보험 카피라이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7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들어가며
Ⅱ. 광고 전략 및 기획
1. 분석
2. 광고기본계획 단계
3. 광고표현전략 단계
- 본문내용
-
❍ 브랜드 네임: Pet's lite
❍ 헤드라인: 뽀삐는 아파도 좋아. 아빠도 좋아!
또 다른 가족, 애완동물사랑보험
Ⅰ 들어가며
◎ 내년부터 발효되는 신동물보호법에 따라 애완동물에 대한 보호와 관심이 더 커지면서 국내 동물보험 시장 역시 최대 4000억원대 시장으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신동물보호법이란 내년부터 서울시내 모든 애완견에 대해 전자칩 부착을 의무화하는 것으로 이를 어기면 과태료를 물어야 해 무책임하게 버려지는 애완견 수가 크게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이번에 법이 발효되면 애완견을 끝까지 보호하고 관리해야 할 강제성이 생기게 되기 때문에 애완견 소지자들은 이에 따른 의료비용 부담 증가가 불가피하다. 그러나 국내에는 관련 보험 상품조차 하나 없어 우려가 된다.
보험개발원 관계자는 “한국의 예상 가입률을 20%로 할 경우 보험료는 1000억원 내외(가구 소유율 30%, 마리당 보험료 10만원)일 것”이라며 “가구 소유율 40%에 40만원의 보험료로 추정할 경우 3837억원에 이르는 거대 시장으로 성장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따라 국민의 애완견 관리에 대한 관심과 비용이 증가할 것을 겨냥해 애완동물에 대한 종합보험 Pet's lite가 하반기쯤 출시될 전망이다.
◎ "Pet's lite" 의 의미
애완동물을 가정에서 기를 경우 애완동물에게 들어가는 비용적인 부담이 크다. 하지만 자사의 "Pet's lite" 보험에 가입하게 되면 그에 따라 지원되는 각종 할인 혜택과 서비스로 인해서 애완동물을 기르는데 소비자들이 갖게 되는 부담을 덜게 된다. 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게 애완동물과의 아름다운 일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