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식음료 경영론] 호텔식음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7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목적

2. 선정동기

3. 호텔 소개 & 바 소개
J.W Marriott 와 Bar Rouge
Novotel Ambassador 와 Gran A

4. 시장 분석
비즈니스 호텔 바의 트렌드
J.W Marriott – Bar Rouge
- SWOT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5. 마케팅 전략
Bar Rouge
Gran A

6. 결론 및 조사자 견해
본문내용
선정 동기

J.W Marriott Hotel 의 Bar Rouge 와 NOVOTEL ambassador Hotel 의 Gran A 는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해 있고. 비즈니스 관련 고객을 주 타겟층으로 한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지만, 각각 지향하는 프로모션 전략은 확연히 다른 형태로 나타난다.
우리는 같은 시장상황에서 서로 다른 특색이 있는 각각의 호텔 바를 대상으로 하여 비교해보고자 이 두 대상을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호텔관광]호텔 CRM에 관한 연구(식음료 중심)
  • 호텔 CRM에 관한 연구(식음료 중심)< 목 차 >제 1 장 서 론1제 2 장 호텔 식음료의 이해 2제 1 절 호텔 식음료의 의의와 특성.21.호텔 식음료의 의의2(1)호텔 식음료의 개념

  • [호텔관광마케팅]호텔 식음료 마케팅에 관한 연구
  • 식음료부문의 조직은 종사원의 능률적인 관리를 위한 수단이 되는 것이다.과거에는 호텔 식음료부문은 1개의 식음료과가 모든 식당, 주장 및 연회기능을 포함하여 운영하였으나, 최근 호텔의 규모가 대형화되면서 음료부문은 식당과, 음료과, 연회과로 각각 독립적인 3개과로 나누어져 운영되면서 과거보다 더욱더 전문성을 갖추게 되었다. (3) 식음료부 조직의 기능각과의 기능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정인태ㆍ이종순, 「현대 호텔식음료 경영론」

  • [호텔경영론]식사의 분류와 메뉴
  • 가지고 있다.녹차(Green Tea)차나무 잎을 끓여서 발효를 방지함으로써 녹색을 유지하게 하는 방법으로 만든 차이다.참고문헌유정남, 호텔경영론, 서울:기문사, 1998.신정화 이희천 박성부 공저, 호텔식음료실습, 서울:남두도서, 2000.박규영. 관광사업개론, 서울:형설출판사, 2000.하헌국 유영진 이상태 이성희 남태석 공저, 신호텔식음료경영론, 서울:한올출판사, 2001.고상동 임경환 금경호 공저, 호텔레스토랑식음료경영실무, 서울:백산출판사, 2001.

  • [호텔식음료] 식음료부문의 역할과 조직직무
  • Report> 2조담당교수 : 제 출 일 : 2005년 3월 10일소 속 : 발 표 자 : 1. 식음료부문의 역할⑴ 새로운 고객의 창출호텔 식음료 서비스 역할은 새로운 고객을 꾸준히 발시키고 유지시키는데 있다. 새로운 고객을 이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호텔은 숙박과 음식 제공뿐만 아니라 각종 모임 등의 집회기능, 예술 공연이나 세미나 등의 문화기능, 상담, meeting, 전시회 등의 비즈

  • 호텔식음료 레포트
  • REPORT 제목 : 호텔식음료과 목 : 호텔 식음료 실무학 과 : 교수명 :학 번 : 성 명 : 목 차 호텔의 역사와 개요.3p서론식음료의 개념6p본론Ⅰ식음료직원의 요건10p본론Ⅱ현 식음료의 현황과 SKILL.14P본론Ⅲ그랜드 힐튼호텔식음료.21P결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