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책] 르노 삼성자동차의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2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 자료가 많은 도움 되었으면 합니다^^
- 목차
-
1.삼성자동차의 설립과정
2.삼성자동차의 실패원인
3.르노의 삼성자동차 인수
4.르노삼성자동차의 경영분석
- 본문내용
-
※ 삼성자동차의 연혁
94년 일본 닛산 자동차와 기술도입계약체결
95년 삼성자동차㈜ 설립 및 부산공장 기공식
96년 부품업체협의회 발족 및 부산공장 건설완료
97년 상반기 기술연수원 개원 및 생산설비 가동식
97년 하반기 중앙연구소(기흥) 준공식 및 조립공장 가동
98년 상반기 삼성자동차 첫차발표회 및 SM5 본격 판매
98년 하반기 해외 신차 발표회개최(홍콩, 북경)
삼성자동차 빅딜 추진발언
※ 삼성자동차의 SWOT 분석
강점: 브랜드 이미지
약점: 부족한 기술력
기회: 닛산과의 기술제휴
위기: 정부의 개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