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사례연구] United항공사의 다각화 실패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0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987년 5월 1 일, 미국 United항공사의 Richard Ferris 회장은 회사의 명칭을 Allegis로 변경하게 되었음을 발표하였다. 회사명의 변경은 United 항공사가 항공회사로부터 다각화된 종합여행회사로 변신한다는 것을 상징 하는 것이었다. Ferris는 다음과 같이 Allegis로의 변신을 설명하였다 .
“Allegis는 항i공산업의 리더인 United이면서, 최고의 렌트카회사인 Hertz이고, 고급호텔그룹인 Westin입니다. Allegis는 전세계 8,500개 여행사에 60,000개의 터미널을 갖고 있는 컴퓨터 예약망 Apollo를 가진 Covia 이기도 하며, 직접 마케팅대리점인 MPI입니다 Allegis는 종합여행사인 United Vacations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42개국에 88개의 고급호텔이 있는 Hilton사의 구매를 끝내게 되면, Allegis는 곧 Hilton International이 될 것입니다 .... Allegis는 이와 같이 인수합병된 기업들과 협력하여 세계적으로 여행고객들에게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고의 품질을 보증할 것입니다 ... 왜냐하면 Allegis 고객플은 비행기예약부터 렌트카, 호텔예약까지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여행서비스를 선호할 것이므로 우리의 시장점유율은 증가할 것입니다.”
- 참고문헌
-
www.united.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