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기획] 접을 수 있는 밀폐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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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8.06.09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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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고객의 니즈
신제품 설명
①물감 통 처럼 접히는 통
②분리하여 부피를 줄이는 통
③옆면 부분이 천으로 되어있는 통
사업성 분석
(1) 시장성 분석
(2) 고객 및 경쟁자 분석
가격
제품출시 전략
본문내용
고객의 니즈
도시락을 싸가서 먹은 후 빈 통을 볼 때면 항상 이 빈 통을 좀 꾸겨서라도 작게 만들어 부피를 줄이고 싶다는 생각해 해왔다. 그렇지 않아도 짐도 많고 들것도 많은데 빈 도시락을 버릴 수 도 없고...
공기만을 갖고 있는 공간 낭비인 빈 도시락. 해결할 수 없을까?

제품의 기본기능과 부가기능은 고객의 Needs 에 맞게
-기존의 밀폐용기에 조립식 이라는 기술을 더해서 밀폐용기의 부피를 줄이고자 한다.
☞락앤락의 밀폐기능 + 접을 수 있는 용기 -> 부피 부담 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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