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기획] 접을 수 있는 밀폐용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9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고객의 니즈
신제품 설명
①물감 통 처럼 접히는 통
②분리하여 부피를 줄이는 통
③옆면 부분이 천으로 되어있는 통
사업성 분석
(1) 시장성 분석
(2) 고객 및 경쟁자 분석
가격
제품출시 전략
- 본문내용
-
고객의 니즈
도시락을 싸가서 먹은 후 빈 통을 볼 때면 항상 이 빈 통을 좀 꾸겨서라도 작게 만들어 부피를 줄이고 싶다는 생각해 해왔다. 그렇지 않아도 짐도 많고 들것도 많은데 빈 도시락을 버릴 수 도 없고...
공기만을 갖고 있는 공간 낭비인 빈 도시락. 해결할 수 없을까?
제품의 기본기능과 부가기능은 고객의 Needs 에 맞게
-기존의 밀폐용기에 조립식 이라는 기술을 더해서 밀폐용기의 부피를 줄이고자 한다.
☞락앤락의 밀폐기능 + 접을 수 있는 용기 -> 부피 부담 해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 [경제심리학] 댄 애리얼리-경제심리학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