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 닌텐도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9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 광고를 분석한 PPT 형식의 설명 자료 입니다.
- 목차
-
닌텐도 DS는?
다기능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
일본 게임기 회사
세계적 게임산업의 선두자
* 출시배경
⇒ 게임 이탈 현상으로
일본 게임 시장이 축소
이전보다는 게임을 하지 않게 되었다
유사한 제품들이 넘쳐나고 있다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해서 바쁜사람은 즐길수없다
STP
Segment
Targeting
- 본문내용
-
닌텐도 DS는?
다기능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
일본 게임기 회사
세계적 게임산업의 선두자
* 출시배경
⇒ 게임 이탈 현상으로
일본 게임 시장이 축소
이전보다는 게임을 하지 않게 되었다
유사한 제품들이 넘쳐나고 있다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해서 바쁜사람은 즐길수없다
STP
Segment
Targeting
Positioning
게임 인구의 확대 !
누구나가 즐길 수 있도록
기능
차별성
하드웨어
터치스크린
픽토챗
더블스크린
마이크
무선통신
소프트웨어
강아지 키우기
두뇌단련
요리하기
등
What to say ?
터치 스크린
→ 차별적 기능 강조
How to say ?
광고 속 남자 주인공은
‘손가락’을 대기만 하면 모든 것이 해결되는
‘전지전능한 만능 해결사’
어필 → 유머, 시각효과, 과장
아트 → 생동감 있는 빠른 비트의 음악
* 시장상황
DS 출시 후 급격히 판매 증가.
일본 국내에서 1000만대 이상 보급 - 사상 최고의 속도 기록
지속적으로 높은 판매율.
일본 DS시장의 밀리언셀러 타이틀 16개
`
* Full 전략
브랜드데이타뱅크
닌텐도를 선호하는
이들의 공통된 성향 조사
시대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하는 일반소비자와는
다른 경향
브랜드 충성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