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 Double A 더블에이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7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Double A [더불 에이] 광고분석 PPT 발표용 자료 입니다.
회사소개,광고전략,광고분석(Robot, Face off)을 PPT에 맞게 정리되어 있으며, 발표용이나, 과제용으로 참고로 추천해 드립니다.
목차
Double A [더불 에이]
1. 회사소개
2. 광고전략 [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3. HOW TO SAY, WHAT TO SAY
4. 광고[ROBOT],[FACE OFF]
본문내용
1. Double A
회사 : 어드밴스 어그로(advance agro)
국가 : 태국
주요사업 : 복사용지, 펄프, 전력발전소 등
진출국가 : 동남아,유럽 복사용지 시장진출
2002년 한국 진출
TV광고를 통해 브랜드 확장
카피센터 프랜차이즈 사업 진행

2. D o u b l e A
광 고 전 략
Segmentation
복사용지 시장
B2C
Targeting
복사를 많이 하는 소비자
Positioning
용지가 걸리지 않는다
복사 품질이 좋다

3. D o u b l e A
How To Say
No jam, No Stress
Double A paper Double Quality Paper
간단한 광고 카피로 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식

4. D o u b l e A
광 고 (Robot)
복사용지가 걸려서 고생한 기억을 회상 시킴
용지 걸림은 복사기 탓이 아닌 용지 때문이다
로봇의 이미지를 제품과 연결시켜 시너지효과를 높임
자사 복사 용지 사용을 권고

5. D o u b l e A
로봇의 친근하고 믿음직스럽고, 강한(튼튼한) 이미지를 제품과 연결시켜 시너지효과를 높여보겠다는 것이 기업들의 생각이다
1)광 고 (Face off)
얼굴 때문에 애인에게 차인 남자
잘생긴 모델 얼굴을 복사, 성형 수술 시도
얼굴이 이상하게 성형
의사탓이 아닌 복사지 때문에 성형이 실패
복사 용지에 따라 품질이 다르다는 것을 강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비교분석
  • 마케팅 수단의 발굴이 경쟁적 우위를 유지시키는관건이 될 것이다. 국내 패스트푸드 시장은 국내 최대의 패스트푸드 브랜드인 롯데리아와 1988년 한국에 상륙한 세계 최대의 패스트푸드 브랜드 맥도날드가 패권을 다투고 있다. 이외에도 KFC, 파파이스, 하디스, 버거킹, BBQ 등의 브랜드가 중심이 된 시장구도를 가지고 있다. 세계에서 맥도날드가 패스트푸드 시장을 석권하지 못한 나라는 한국과 필리핀뿐이다.롯데

  • 더블 A(Double A)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총체적 조사분석
  •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리지 않고 끊임없이 유도하기도 하였다.2010년에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내놓으며, 다양한 옥외광고를 실시하였다. 게임과 Double A의 스토리를 즐기며 친환경 제조 공정임을 널리 알렸다. 그리고 각 나라의 취재진들과 함께 Double A의 본사를 방문해, 직접 눈으로 제지공장에서 유칼립투스를 친환경 제조하는 공정을 볼 수 있도록 문을 열기도 하였다.출처-http://www.dubleapaper.co.krhttp://biz.chosun.com/site/data/htmldir/2012/04/01

  • [인문]광고 용어 사전
  • 광고주의 account 을 집행하는 사람을 의미. 광고 대행사의 연락 부장. 영업부장급. 광고의 전문지식은 물론, 광고주가 속한 산업의 양태도 물론, 제품 지식에도 정통하고 또 대리점 내부의 제기능을 활용해서 제작 스텝과 광고주의 소통을 목적으로 하는 등 마케팅과 크리에이티브 산업에 정통한 능력이 요구된다. ACCOUNT SUPERVISOR일반적으로 광고 대행사 내부의 몇 명의 AE를 통괄 하는 사장. AE와 같은 경우도 있다. AdAdvertising 또는 Advertisement의 약자. A.D

  • 더블에이 Double A 친환경 마케팅 사례연구
  • Double A 친환경 마케팅 사례연구 목 차1. 주제선정1.1. 제품측면에서의 주제선정이유1.2. 기업측면에서의 주제선정이유2. 조사방법3. 회사개관3.1. 더블에이 연혁3.2. 사업부문3.3. 국내 복사용지 시장상황3.4. 더블에이의 시장상황3.5. 더블에이의 SWOT분석3.6. 더블에이의 CSR3.7. 더블에이의 TBL(Triple Bottom Line)4. 제품분석4.1. LCA4.2. 포장5. 환경마케팅6. 시사점7. 추천전략주제선정제품측면에서의 주제선정이유국제에너지기구(IEA)의 발표에 따르면 20

  • [유통성공사례]암웨이(Amway)의 성공적인 유통사례에 관한 연구
  • 분석10. 대안제시11. 포지셔닝12. Q & A< 결 론 >-네트워크 마케팅이란-1. 주제 선정 이유요즈음 국내 기업들이 국제화의 개념에 눈뜨기 시작했지만, 이제까지 우리 나라 기업들의 선진 유통기법에 대한 정보는 매우 둔감하고 근시안적인 편이어서 외국 기업들의 시장개방 압력이 현실화되기 전까지는 국내에 도입되어 실행되는 경우가 거의 없었다. 게다가 네트워크 판매의 경우에는 그 동안 피라미드의 피해사례 때문에 정부나 기업이 가지고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