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 Double A 더블에이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7 / 2019.12.24
- 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Double A [더불 에이] 광고분석 PPT 발표용 자료 입니다.
회사소개,광고전략,광고분석(Robot, Face off)을 PPT에 맞게 정리되어 있으며, 발표용이나, 과제용으로 참고로 추천해 드립니다.
- 목차
-
Double A [더불 에이]
1. 회사소개
2. 광고전략 [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3. HOW TO SAY, WHAT TO SAY
4. 광고[ROBOT],[FACE OFF]
- 본문내용
-
1. Double A
회사 : 어드밴스 어그로(advance agro)
국가 : 태국
주요사업 : 복사용지, 펄프, 전력발전소 등
진출국가 : 동남아,유럽 복사용지 시장진출
2002년 한국 진출
TV광고를 통해 브랜드 확장
카피센터 프랜차이즈 사업 진행
2. D o u b l e A
광 고 전 략
Segmentation
복사용지 시장
B2C
Targeting
복사를 많이 하는 소비자
Positioning
용지가 걸리지 않는다
복사 품질이 좋다
3. D o u b l e A
How To Say
No jam, No Stress
Double A paper Double Quality Paper
간단한 광고 카피로 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식
4. D o u b l e A
광 고 (Robot)
복사용지가 걸려서 고생한 기억을 회상 시킴
용지 걸림은 복사기 탓이 아닌 용지 때문이다
로봇의 이미지를 제품과 연결시켜 시너지효과를 높임
자사 복사 용지 사용을 권고
5. D o u b l e A
로봇의 친근하고 믿음직스럽고, 강한(튼튼한) 이미지를 제품과 연결시켜 시너지효과를 높여보겠다는 것이 기업들의 생각이다
1)광 고 (Face off)
얼굴 때문에 애인에게 차인 남자
잘생긴 모델 얼굴을 복사, 성형 수술 시도
얼굴이 이상하게 성형
의사탓이 아닌 복사지 때문에 성형이 실패
복사 용지에 따라 품질이 다르다는 것을 강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