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 LG 초콜랫폰 미국 진출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7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미국진출한 LG 초콜랫폰 광고를 PPT로 분석 하여 광고발표나, 개인 과제용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 목차
-
목차
1. 초콜랫 폰 동영상
2. 초콜랫 폰 광고 특징
3. 현지 휴대폰 시장 분석
4. 초콜랫 폰 포지셔닝 분석
5. 앞으로의 전망
- 본문내용
-
2.광고 특징
호기심 증폭
제품으로 하는 광고 ( 모델을 기용하지 않음)
이미지 광고 (초콜랫 폰의 이름의 이미지 부각)
누구든지 휴대 가능할 수 있다는 것을 부각
대중적인 이미지 부여
3.미국 휴대폰 시장 분석
가격에 민감한 미국 소비자
다른 어느 나라보다 이동통신사의 주도권이 큼
연간 1억대(휴대폰 대수)의 규모의 유럽과 함께
.
.
4.Brand Positioning 전략
LG라는 모바일폰 브랜드의 선호도를 증대시키게 하는
것으로 초점을 맞춤
미국의 사업자에 의존하는 사업형태에 맞추어 경영
5.앞으로의 전망
텐밀리언셀러 등극 앞둔 초콜릿폰
원가경쟁력 향상으로 수익성 강화
오픈시장 공략 강화, 8000만대 판매 목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