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론] 신세계백화점 유통관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2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분석
2. 사업영역
3. SWOT 분석
4. 4P 분석
5. 출점전략
6. 신세계백화점 MD
7. 물류시스템
8. 경쟁기업 분석
9. 신세계백화점의 문제점
10. 발전방향
- 본문내용
-
업계현황 및 외부환경분석
<업계현황>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 3사 경쟁 체제
백화점3사의 실적은 13조 규모로 백화점 시장내 70% MS 차지
<외부환경>
전반적인 거시지표의 경기회복 신호 증가에 힘입어 상반기 대비 낙관적 예상 우세
- 민간소비, 설비투자등 내수의 견고한 증가세 및 수출증가율등 두자리수 신장 유지
- 경제성장율 상반기 4.2%에서 하반기 4.7%로 상승
상승 모멘텀을 저해하는 위험 요인 상존
- 부동산 경기 하강, 가계 부채 등의 국내요인과 유가급등, 원화가치 상승등 대외요인 공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