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이리버(iriver)의 디자인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1 / 2019.12.24
- 5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STP분석
6. 4P분석
7. 디자인마케팅
8. 성공요인분석
9. 실패요인분석
10.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회사명 : ㈜레인콤 Reigncom.Ltd
대표이사 : 이 명 우
직원 수 : 412명
자본금 : 67억 1천만 원
설립 : 1999년 1월 20일 주식회사 레인콤 설립
등록일 : 2003년 12월 18일 KOSDAQ등록
해외법인 : 5개 / 한국, 홍콩, 미국, 일본, 유럽, 중국(생산/판매법인)
해외사무소 : 베이징, 모스크바, 상하이, 런던
중국공장 : 위치 – 중국 광둥성 동관시 송산 레이크
‘아이리버’로 벤처 신화를 일궈냈던 MP3 전문 생산업체
“독창적인 발상”과 “혁신적인 제품”
'전 세계 고객들이 손쉽게 사용하고 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인간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뛰어넘는 전설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도덕적인 회사, 신뢰를 잃지 않는 회사가 되는 것'
보고펀드의 600억 투자가 확정됨으로써 레인콤은 다시 한번 비상할 수 있는 운영자금 및 신 사업 추진 자금을 확보하게 되었다
MP3 플레이어는 시장에 출시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며, 새로운 기술개발 및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변화되고 있다.
경쟁업체보다 자유주의적이고 탈 조직적인 기업문화 → ‘Apple Campus’
‘세상은 세모다’는 프리즘의 광고카피.
현재는 2007년 형 프리즘으로서 T60이 판매 중
혁신적이고 자유로우며, 1등 주의 의식을 가진 리더의 마인드가 결국 레인콤 성공의 큰 요인으로 작용
- 참고문헌
-
www.iriver.co.kr
www.iriveramerica.com
www.reigcom.com
www.seri.org
www.lgeri.com
stock.never.com
ZDNet Korea
www.khan.co.kr
www.dt.co.kr
www.moneytoday.co.kr
www.mk.co.kr
economy.hankooki.com
www.fnnews.com
www.fss.or.kr
www.kotra.or.kr
2010 대한민국 트렌드 - LG경제연구원, 형선호 역, 한국경제신문사, 2005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하이테크 마케팅 - 김상훈, 박영사, 2004
MP3 플레이어의 최강자, 아이리버 - 김태훈, emars,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