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F의 SHOW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1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STP분석
6. 4P분석
7. 마케팅전략
8. 마케팅성과와 성공요인
9.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 회사명 : KTF
- 설립 년도 : 1996년 12월 한국통신 프리텔 창립
- 사업 분야 : 멀티미디어 서비스 및 컨버전스 서비스, 무선 데이터 서비스
- 본사 : 서울 송파구 신천동 7-18 KTF
- 매출액 : 1,765,324백만 원 / 2007년 1분기 기준
- 당기 순이익 : 77,072백만 원 / 2007년 1분기 기준
- 직원현황 : 남 2229명, 여 304명, 합계 2,533명 / 2007년 1분기 기준
쇼는 KTF의 WCDMA기술의 브랜드로써 기존의 단순한 음성통화를 넘어 보고 보여주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언제나 즐거움과 다양함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SHOW는 고객들에게 KTF의 이미지보다 강하게 작용하여 큰 성과를 거두었다. 실제로 처음에 SHOW가 시장에 선보여졌을 때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SHOW를 KTF인지 SKT인지를 구분하지 않았다. 이로 인해 3G시장에서의 인지도나 가입자측면에서 SHOW가 3G+를 앞서가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영상통화 브랜드인 T라이브(Live)를 새로 론칭하여 SKT는 T가 만드는 고품질의 특화된 영상통화로서 T라이브 브랜드를 강조할 계획이다. T라이브는 2세대(EV-DO)와 3세대(WCDMA) 영상통화 모두를 포괄한다. 고객확보를 위해 공격적인 보조금 확대와 요금인하 같은 마케팅을 진행으로 고객확보를 하고 있다.
- 참고문헌
-
www.ktf.com
www.show.co.kr
www.sktelecom.com
www.tworld.co.kr
www.lgtelecom.com
www.kics.or.kr
www.seri.org
www.lgeri.com
www.nso.go.kr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moneytoday.co.kr
www.donga.com
브랜드 네이밍 – 김상률, 랜덤하우스, 2007
KTF, 즐거움을 파는 회사 - 제일기획 모바일포럼, 이화자, 흐름출판, 2005
자료평가
- 광고나 홍보가 능사는 아닌데~
- cyh***
(2010.01.19 16:17:2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