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텍앤 큐리텔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주제 선정 동기 및 회사 소개
본론
1. 캠페인 개발 당시의 시장 상황 (2002년 8월)
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을 위한 세 가지 원칙
3.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4. IMC 캠페인 전개
5. 캠페인 성공 요인
6. 현재 위치와 문제점
결론
해결방안 및 정리
후기
- 본문내용
-
2) 회사소개 및 연혁
현대전자(큐리텔)+정보통신기기 제조업체(팬택)
2003. 3 33만화소 내장형 카메라폰 출시 2002. 12 위치추적’컬러폰 출시 (DD-630) 2002. 11 국내 최초 33만화소 플래시 카메라폰 출시
(PD-6000,PD-K600) 2002. 11 제39회 무역의 날 ‘4백억불 수출의 탑’수상 2002. 10 GSM단말기 중국 수출계약 90만대 돌파 2002. 10 65,000TFT, 40화음 컬러단말기 국내 출시 2002. 10 전국 A/S망 재구축(172개 A/S센터) 2002. 8 ㈜팬택&큐리텔로 사명변경
본론
1. 캠페인 개발 당시의 시장 상황 (2002년 8월)
디지털카메라 확산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고자 하는 욕구 발생
내장형 카메라 국내 최초로 개발
33만 화소
빠른 속도
월드컵 직후 8월의 상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