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POWELOP BRAND 강화를 위한 마케팅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6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TREND ANALYSIS
시장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력 분석
TARGETING
MARKETING CONCEPT
MARKETING STRATEGY
CREATIVE
BUDGET
- 본문내용
-
경쟁사 분석
3 한일물산(김수자)
대표상품 : 김수자 발마사지기(한일물산 COOLFEET-2080)
상품특징 : 손지압느낌, 더블쿠션, 자동맛사지, 인체공학적
가격대 : 69,790원 ~ 92,900원
크기 : 483 * 293 * 170 mm / 무게 :5kg
우리 제품과 비교하여 타사 제품은 가격면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
또한 무게가 무겁고 크기가 커서 집안에 배치시나 이동 시 불편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점점 작고 가벼운 것을 찾는 사람들과 저렴한 가격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우리제품이 더욱 어필 할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