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관리론] IBM, 삼성의 변화와 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12 / 2019.12.24
- 1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I : IBM
1. IBM 위기극복을 위한 변화와 혁신 I.
2. IBM 위기극복을 위한 변화와 혁신 II.
PART II : SAMSUNG
1. SAMSUNG 위기극복을 위한 변화와 혁신
PART III : 두 회사의 위기관리와 혁신에 대한 비교 분석
1. 엄청난 성공과 도취가 초래한 위기
2. 변화를 위한 노력들
3. 기업규모의 축소 및 특화
4. 변화와 혁신에 대한 시사점
- 본문내용
-
오늘날 기업의 환경은 새로운 전략 및 기업의 재정비와 재설계를 요구하며 인수 합병 및 다운사이징이 이뤄지고 있고, 새로운 제품과 시장의 개발을 필요로 하고 있다.
기업의 내부에서 이뤄진 결정은 매우 복잡하며 불분명한 의미, 결과와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좀 더 빠른 의사결정과 협력을 해야 한다. 기업 내부에서 단 한 사람이 모든 주요 결정을 내릴 수 없고, 모두를 확신시킬 신용이나 시간을 가지지 못하기 때문에 협력으로 이뤄진 새로운 의사결정 과정이 요구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