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마케팅 사례 -제일모직(패션부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4.14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일모직 회사 설명
패션산업의 CRM 필요성
제일모직의 CRM
제일모직의 CRM 내부 시스템
성과
- 본문내용
-
제일모직
1954년 제일모직공업주식회사 설립(직물 사업)
1983년 의류(패션)사업 시작
1989년 화학수지 사업 진출(Chemical 사업)
1996년 반도체 회로 보호재 EMC 개발 (전자재료 사업)
1999년 삼성 물산 의류부문(ESSES) 인수
2002년 구미 IT 생산단지 준공
직물사업을 시작으로 10년을 주기로 산업 혁신
80년대는 패션,
90년대는 케미칼,
2000년대에는 전자재료
그러나 여전히 전체 매출의 40%는 패션 부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